2020-10-31 17:38 (토)
뜨거나 뭉치는 현상 없는 남성 화장품 로하셀 옴므팩트
상태바
뜨거나 뭉치는 현상 없는 남성 화장품 로하셀 옴므팩트
  • 서정민 기자
  • 승인 2017.05.1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뉴스통신=서정민 기자] 최근에는 여성뿐만 아니라 남자도 메이크업을 하는 사람이 늘고 있다. 매끄러운 피부는 깨끗한 이미지를 줄 수 있어 남자들 역시 피부 메이크업을 하기 시작한 것이다. 

이러한 남성들이 많이 사용하는 대표적인 화장품 제품으로는 남성 비비가 있지만 남성들은 비비를 사용할 때 메이크업 뭉침이나 하얗게 뜨는 현상이 발생하는 경우가 많다. 

이에 로하셀은 메이크업 과정에서 뜨거나 뭉치는 현상이 없는 남성화장품 ‘올 데이 래스팅 세럼 팩트’를 선보이고 있다. 

해당 제품은 손에 메이크업 제품이 묻을 걱정 없이 자연스럽게 퍼프로 깨끗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으며, 우수한 밀착력으로 얇고 가볍게 발려 남성 메이크업의 핵심인 자연스러움을 표현할 수 있다. 또 끈적임과 번들거림이 없으며 촉촉하고 보송하게 마무리 돼 남성들의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다. 

로하셀 옴므팩트는 세럼의 풍부한 영양감을 느낄 수 있으며 가볍고 보송하게 발리는 사용감을 선사한다. 자외선 차단의 효과까지 있어 따로 자외선 차단제를 바를 필요 없으며, 자연스러운 커버력과 풍부한 수분감을 담은 제품이다. 지속력이 우수해 장시간 매끈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으며, 뜨는 현상이 없어 부담 없이 남자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옴므팩트다. 

남성 메이크업 제품 옴므팩트는 로하셀 홈페이지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서정민 기자 seoohyea@hanmail.net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