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영 ‘6세컨’ 뱃살운동기구, 여름철 복부다이어트에 인기
상태바
뷰티영 ‘6세컨’ 뱃살운동기구, 여름철 복부다이어트에 인기
  • 이률복 기자
  • 승인 2017.05.12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세컨. 사진=김광우 기자

[KNS뉴스통신=이률복 기자] 여름철 여성들의 최대 고민으로 떠오르는 신체 부위는 바로 뱃살이다. 옷차림이 가벼워지면서 겨우내 축적된 군살을 빼고자 뱃살다이어트로 밥을 굶거나 혹독한 운동을 하는 이들이 늘어났다. 그러나 빼고 싶은 부위의 살은 안 빠지고 볼 살 같이 엉뚱한 부위의 살이 빠지는 바람에 헬쓱한 인상을 얻기도 한다.

여름철 뱃살빨리빼는법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늘어나는 가운데 뷰티케어 브랜드 뷰티영의 ‘6세컨’ 뱃살운동기구가 인기를 끌고 있다. 해당 운동기구는 미국임상시험을 통해 복부다이어트, 코어운동 등에 도움이 되는 운동 기구로 미국 홈쇼핑에서 높은 인기를 얻은 홈 피트니스 제품으로 뷰티영이 국내에 정식 론칭한 정품이다.

간편하고 쉽게 운동을 할 수 있고 TV 시청이나 음악 듣기와 같은 작업을 동시에 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따라서 시간이 없는 직장인이나 스트레스로 인한 야식을 즐기는 사람, 출산 후 처진 뱃살로 고민이 많은 여성들에게 추천되는 제품이다.

미국 로마린다 대학교 임상실험에 따르면 7일간 6세컨 운동기구와 저지방 다이어트를 결합한 결과 평균 1.3인치 허리둘레가 감소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 제품을 이용해 40번의 크런치를 하게 되면 윗몸일으키기 600개를 한 것과 동일한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한다. 1개의 크런치는 내려가는 동작 3초, 올라오는 동작 3초로 총 6초가 소요된다.

또 6세컨 구매 시 증정되는 레드 밴드는 운동 레벨 조절이 가능하여 심화된 코어운동과 복근운동을 할 수 있다.

뷰티영 관계자는 “자사가 선보이는 6세컨은 정품 인증 홀로그램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으며 한글설명서가 동봉되어 있다. 병행수입 및 구매대행 제품은 정품이 아니다”라며 “가품에 의한 피해는 뷰티영에서 보상해 드릴 수 없다”고 전했다. 이어 “지속적 마사지와 다이어트 식단을 같이 병행하면 극대화 된 효과를 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뱃살다이어트를 위해 6세컨을 구매한 소비자들은 “헬스장은 끊어놓고 안가기 일쑤였는데 정말 편하다”, “운동하는 방법이 어렵지 않고 생각 외로 힘이 많이 실린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률복 기자 startofdream@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