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8:32 (월)
대전시 대덕구, ‘제45회 어버이날’ 기념행사 개최
상태바
대전시 대덕구, ‘제45회 어버이날’ 기념행사 개최
  • 조영민 기자
  • 승인 2017.05.12 0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일 대덕구노인종합복지관서 진행, 카네이션 달아드리며 효(孝) 의미 되새겨
K-water 수변기획처 직원 중식 후원 및 배식 자원봉사
‘제45회 어버이날’ 기념행사 모습. <사진=대전시 대덕구>

[KNS뉴스통신=조영민 기자] 대전시 대덕구(구청장 박수범)는 11일 대덕구노인종합복지관 강당에서 지역내 어르신 등 200여명을 모시고 ‘제45회 어버이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대덕구노인종합복지관 주관으로 가정의 소중함을 일깨우고 우리 사회 전통 미풍양속인 경로효친 사상을 고취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행사를 위해 지역사회의 많은 후원과 재능기부가 이어졌다.

아해뜰어린이집 원생들의 민요·장구 공연을 시작으로 한평생 고생하신 어르신들에 대해 공경의 마음을 담은 카네이션 달아 드리기와 노인자원봉사대의 하모니카 연주, 가요무대 등 다채로운 축하공연이 펼쳐져 참석 어르신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했다.

또한, K-water 수변기획처 직원들이 어버이날 특영양식 후원과 점심 배식봉사에 참여해 어버이날의 의미를 되새기고 지역사회 어르신을 섬기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박수범 대덕구청장은 “헌신과 희생으로 자식을 길러 오신 어르신들께 감사와 존경을 표한다”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지혜와 경험을 바탕으로 우리 사회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주시고 어르신들의 풍요롭고 행복한 노후생활을 위해 맞춤형 노인복지정책 추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조영민 기자 dt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