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1:06 (일)
SK·KT·LG 인터넷가입 신청, 사은품 대란 '소비자는 함박웃음'
상태바
SK·KT·LG 인터넷가입 신청, 사은품 대란 '소비자는 함박웃음'
  • 곽홍희 기자
  • 승인 2017.05.08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곽홍희 기자] 최근 인터넷가입 사은품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새학기가 시작됨에 따라, 인터넷가입이 활발했던 3월에 비해 4월은 인터넷가입자가 급격하게 줄었던 것이 요인인데, '실적'때문에 5월에는 과도한 사은품 지급을 하는 인터넷업체간의 출혈경쟁에 소비자들의 입가엔 함박웃음이 지어질 수밖에 없다.

인터넷가입 사은품은 주로 현금지급의 형태로 진행 되는데, 실제로 5월달의 경우 현금지원의 최대 수치인 60만원대 이상 까지 육박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로 인해 이른바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은 곳'을 찾는 소비자가 대폭 증가했는데, 현명하게 인터넷신청 하는 방법을 온라인공식인증대리점 펭귄통신 관계자를 통해 알아 볼 수 있었다.

일단, 흔히 말하는 인터넷가입사은품 많이 주는 곳을 찾아야 한다.

사은품의 금액은 인터넷가입 업체마다 천차만별이기 때문이다. 쉽게 찾을 수 있는 보편적 방법으로는 포털사이트 키워드 검색을 통해서 찾을 수 있고, 인기 검색 키워드로는, '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 '인터넷가입현금지원', '무료인터넷', '인터넷비교사이트', '인터넷신청현금많이주는곳', '인터넷신청사은품' 등이 있으며, 실제로 검색 시 수 많은 업체를 찾아 볼 수 있다.

하지만 사은품 금액도 중요하지만 가장 중요한 부분은 바로 '신뢰 있는 업체'를 선별해야 한다는 것이다.

직접 방문하여 상담 받고 가입을 진행 하는 오프라인 대리점과 달리, 온라인은 비대면으로 상담, 접수 과정이 진행되기 때문이다.

이러한 점을 고려하여 온라인공식인증대리점 펭귄통신 관계자는 '사은품 미지급 후 도주' 등의 불미스러운 사고를 미연에 방지 하려면 꼭, 온라인공식인증대리점에서 가입 할 것을 당부했다.

한편, 온라인 공식인증 가입처 펭귄통신에서는 인터넷가입사은품을 최대 60만원 이상까지 지급하고 있으며, 인터넷신청과 관련 된 여러 이벤트(제주도 왕복 항공권 증정, 문화상품권 추가 지급 등)을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카페 펭귄통신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곽홍희 기자 bin0911@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