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49 (토)
5월 가정의 달 ‘LG 울트라PC’ 기업리퍼 특가
상태바
5월 가정의 달 ‘LG 울트라PC’ 기업리퍼 특가
  • 장선희 기자
  • 승인 2017.05.02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장선희 기자]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디지털재테크 ‘팝니다닷컴’ 에서는 LG브랜드 특가이벤트를 통한 그램노트북과 게임노트북 기획전을 실시한다.

인텔을 주축으로 한 국내외 주요 PC제조사 연합은 '울트라북(Ultra-book)' 이라는 슬림형 노트북을 통칭하는 상품군을 만들었다 .

최근 LG전자는 울트라pc 그램노트북으로 국내 최저 무게의 울트라북을 출시하면서 더욱 파격적인 판매고를 일으키고 있다고 알려졌다.

LG전자 울트라pc Z360은 인텔 3세대 코어 i5 프로세서와 4GB 메모리, 6초 부팅의 128GB SSD를 탑재한 올화이트의 울트라북이다. 본체 전체가 하얀색으로 뒤덮어 순결한 느낌마저 든다. 크기는 13인치 노트북 급이지만 두께도 얇고 무게도 가벼워 태블릿PC를 연상케 한다. 전원어댑터를 제외하면 1.1kg 정도다.

전원어답터도 코드결합형으로 휴대용으로 매우 좋다. 일반 태블릿PC 정도의 무게다. 여성분들의 경우 무게에 더욱 민감한 분들이 많은데, 이 노트북은 일반적인 울트라북 보다 더욱 가볍다.

디자인에 대해서는 눈으로 직접 보면 더 이상 논할 게 없을 정도다. 그 유명한 독일 iF 디자인상(iF product design award)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dot design award)를 수상했다.

기업리퍼전문 IT재테크 쇼핑몰 팝니다닷컴에서는 금번 신규 입고된 LG전자 슈퍼 울트라PC 모델과 게임용 노트북을 출고가 대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이벤트를 진행한다.

팝니다닷컴의 문홍주 팀장은 “하드웨어의 발전으로 문서작성용 노트북을 백만원이상 비용으로 구매할 필요가 있을지 가성비 체크를 할 필요가 있다”고 전했다.

장선희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