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0:08 (토)
디톡톡, 영양 만점 7가지 과일 한 봉지에 넣은 건조 과일칩 선보여
상태바
디톡톡, 영양 만점 7가지 과일 한 봉지에 넣은 건조 과일칩 선보여
  • 김재국 기자
  • 승인 2017.04.28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재국 기자] 과히 건과일의 전국구 시대라 불릴 만큼 다양한 건조과일식품이 식탁 위에 오르고 있다. 

건조과일식품은 맛과 동시에 건강까지 모두 사로잡았기 때문이다. 

또한 귤 말랭이, 사과 말랭이 등 반건조 상태로 말린 과일은 남녀노소 호불호 없이 깔끔하고 건강한 맛을 느낄 수 있기 때문이다.

그중 어린이 간식으로 주목받고 있는 건조 과일칩은 주부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한다. 

왜냐하면, 건조과일칩은 과자처럼 달콤하면서 과일의 영양소를 그대로 섭취할 수 있어 입맛과 건강을 동시에 잡을 수 있기 때문이다. 

이처럼 첨가물 없이 100% 과일 그대로 가공해 만든 과일칩을 생산하는 ‘디톡톡’이 사람들 사이에서 연신 화제가 되고 있다.

‘디톡톡’ 관계자는 “‘건강칩’은 사과, 귤, 배, 골드키위, 그린키위, 자몽, 오렌지, 대추가 들어 있어 영양 밸런스를 맞췄다”며 “다양한 종류의 과일을 한 봉지에 넣었기 때문에 다채로운 맛을 볼 수 있어 많은 소비자가 찾고 있다”고 전했다.

그뿐만 아니라 ‘디톡톡’에서 판매 되는 건조과일은 바크초콜릿 재료와 음식 장식용으로 사용되고 있는 스트러스 벌크납품용으로 사용되고 있어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다고 한다.

한편, ‘디톡톡’은 ‘디톡톡’에서는 저온건조방식을 이용해 과일 본연의 맛과 풍미 그리고 영양가를 살려 “건강칩”을 판매하고 있고, 공식쇼핑몰인 스토어팜에서 건강칩 외 귤 말랭이, 사과 말랭이, 배 말랭이, 금귤 말랭이 등 다양한 건조과일칩을 3만 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과 매달 추천을 통해 진행되고 있는 베스트 프리미엄 구매평에 선정된 분께 건과일칩을 제공하고 있다.

 

김재국 기자 esder882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