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가족나들이, 순천만 국가정원 봄꽃축제와 함께
상태바
어린이날 가족나들이, 순천만 국가정원 봄꽃축제와 함께
  • 임미현 기자
  • 승인 2017.04.28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임미현 기자] 순천만 국가정원에서는 내달 7일까지 봄꽃축제가 열린다.

축제기간 동안 일억 송이 봄꽃을 비롯해서 거리공연, 체험학습 등 다양한 행사를 벌이고 있으며, 주말과 공휴일에는 플라워 퍼레이드쇼를 동문 호수정원 일원에서 오전 11시, 오후 2시, 4시 등 1일 3회에 걸쳐 선보인다.

또 축제기간 동안 마칭밴드 공연, 저글링, 마임공연, 삐에로 공연, 트릭마임 등 다양한 거리 공연을 관광객들에게 다채롭게 선사한다.

관광객이 대한민국 제1호 순천만 국가정원을 방문하면 국가정원 곳곳의 봄꽃을 즐길 수 있고 전 세계 35종의 유채꽃, 수선화, 철쭉 등 여러 가지 봄꽃을 만날 수 있다. 또 각 나라별 다채로운 정원 문화도 만나 볼 수 있다.

봄꽃 축제를 즐기기 위해 연인, 봄소풍, 가족나들이 등 관광객들에게 거리 공연 외에 다양한 국가정원 코스를 통해 한껏 봄을 느낄 수 있다.

특히 5월 어린이날 주간을 맞아 가족나들이를 오신 관광객에게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문화체험 프로그램과 플라워 퍼레이드쇼를 연계한 만화 속 주인공 코스프레 체험, 어린이 야외 북카페 운영 등 어린이날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볼거리와 체험을 마련했다.

순천만 국가정원은 지난 16일 기준 관람객 100만명이 돌파 했으며, 현재 하루 평균 2만명 이상이 발걸음을 하는 등 꽃향기를 찾아 나선 관광객 인파들로 북새통을 이루고 있다.

순천만 국가정원 관계자는 “봄꽃축제가 끝난 이후에도 계속해서 다양한 봄꽃을 즐길 수 있다”며 “봄꽃축제를 시작으로 여름, 가을 등 계절별 다양한 축제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임미현 기자 sushi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