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3:49 (금)
학점은행제 경영학 학위취득, 5월 황금연휴 단기 취득방법 관심
상태바
학점은행제 경영학 학위취득, 5월 황금연휴 단기 취득방법 관심
  • 장선희 기자
  • 승인 2017.04.27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장선희 기자] 전 과목 모바일 수강이 가능한 학점은행제 여기스터디가 5월 황금연휴를 맞아 9일간 경영학 수강신청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5월 1일을 시작으로 9일까지 여기스터디에 개설된 경영학 인기 과목 중 3과목 이상 수강신청 시 선착순으로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업체 측에 따르면 경영학은 학점은행제로 최단기간 학위취득이 가능해 빠른 학위취득, 학사편입, 대학원진학을 희망하는 학습자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전공과목으로 손꼽히며 이번 황금연휴 이벤트를 통해 학위취득과 더불어 특별한 혜택을 누릴 좋은 기회라는 설명이다.

경영학은 4년제 학사학위와 2년제 전문학사 과정이 있다. 경영학사학위는 전공 60학점, 교양 30학점을 포함한 총 140학점, 경영전문학사는 전공 45학점, 교양 15학점을 포함한 80학점을 이수하면 취득할 수 있다.

온라인 수업, 독학사시험, 학점인정자격증을 통해 경영학 학사학위는 최소 2년, 경영학 전문학사학위는 최소 1년 과정으로 빠르게 경영학 학점은행제 학위취득을 할 수 있다. 

현재 여기스터디 5월 개강반 수강신청 시 독학사 2단계 경영학 전공 온라인콘텐츠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어 독학사제도와 학점은행제를 이용한 빠른 학위취득을 노려볼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여기스터디사이버평생교육원은 사회복지사2급자격증, 보육교사2급자격증, 청소년지도사2·3급자격증, 건강가정사자격증, 경영학사학위, 심리학사학위 등 총 64개의 이론 과목이 개설되어 있어 취업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국가자격증 및 다양한 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

여기스터디 관계자는 “최근 한국고용정보원의 발표에 따르면 미래에는 고령화 환자를 돌볼 사회복지사들의 중요성이 부각되기 때문에 사회복지사의 고용이 증가할 것으로 전망했다”며 “사회복지사가 미래의 유망직업으로 선정된 만큼 사회복지사자격증과정의 문의가 늘어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교육부 평가인정 원격교육기관 여기스터디사이버평생교육원은 1학기 마지막 개강반을 모집하고 있으며, 자세한 국가자격증, 학위취득방법은 1대1 학습플래너의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장선희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