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8:26 (토)
김혜은, 최고급 주상복합 자택 공개 '강남 맞아?' 프라이빗 옥상 정원 보니 '야외 샤워부스까지?'
상태바
김혜은, 최고급 주상복합 자택 공개 '강남 맞아?' 프라이빗 옥상 정원 보니 '야외 샤워부스까지?'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7.04.27 0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방송 캡처

[KNS뉴스통신 황인성 기자]김혜은이 화제인 가운데 김혜은의 집이 새삼 눈길을 끌고 있다.

과거 방송된 tvN '명단공개 2015'에서는 서울대 성악과 출신인 김혜은 집이 공개됐다.

김혜은의 집은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의 최고급 주상복합 S아파트로 옥상을 함께 쓰고 있다. 김혜은은 2006년도에 이 집을 20억 원에 구입한 것으로 전해졌다.

김혜은 집은 넓은 프라이빗 옥상 정원은 물론이고 엄청난 평수를 자랑하고 있다. 또한 자칫 길을 잃을 정도로 넓은 김혜은 집엔 고급스러운 야외 샤워부스는 기본이고 야외 반신욕을 할 수 있는 공간까지 최고급 시설을 완비하고 있었다.

김혜은 집 내부는 천연벽지에 친환경 페인트를 사용했으며 최고급 대리석과 원목으로 바닥을 마감했다. 화려하고 넓은 주방은 필수였다. 베란다 또한 웬만한 작업실 못잖은 공간으로 탄생했다.

한편 김혜은은 과거 방송된 스토리온 '트루라이브쇼'에서 자신의 집을 공개하며 "이곳에서 샤워하면 절대로 안보인다"며 "비오는 날 야외 욕조에 물을 받아 반신욕을 하면 기분이 무척 좋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