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49 (토)
"구장의 여신.. 우리 곁으로 강림하다" 박기량, 시선을 사로잡는 빨래판 복근 '시선강탈'
상태바
"구장의 여신.. 우리 곁으로 강림하다" 박기량, 시선을 사로잡는 빨래판 복근 '시선강탈'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7.04.25 2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KWAVE 제공)

[KNS뉴스통신 황인성 기자] 치어리더 겸 가수 박기량이 누리꾼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고 있다.

25일 '박기량'이 실시간 검색어 상위로 급 부상하면서, 과거 박기량이 촬영한 화보가 누리꾼들의 관심을 끈 것.

누리꾼들은 박기량이 야구장에서 보여는 모습 뿐만 아니라, 모델로서 보여주는 매력에 흠뻑 빠진 반응을 보여줬다.

특히 운동으로 다져진 다부진 몸매는 누리꾼들로 하여금 경탄을 금치 못하게 했다. 누리꾼들은 "박기량 운동량 많은 건 알고 있었는데 저 정도 일줄은 몰랐다", "기량이 누나 앞으로도 쭈욱~ 구장의 여신으로 남아주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치어리더 겸 가수 박기량은 1991년 출생으로 174cm 48jg의 늘씬한 키와 몸매를 자랑하며, 롯데 자이언츠의 여신으로 대중에게 널리 알려졌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