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보충제 전문 PBMAX, 다이어트 쉐이크 ‘바디애(愛)’ 출시 이벤트
상태바
단백질보충제 전문 PBMAX, 다이어트 쉐이크 ‘바디애(愛)’ 출시 이벤트
  • 이률복 기자
  • 승인 2017.04.25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백질보충제 전문 PBMAX(피비맥스). 사진=박양기 기자

[KNS뉴스통신=이률복 기자] 고객의 건강을 생각하는 단백질보충제 전문 기업 PBMAX(피비맥스)는 지난 24일 바디애(愛) 다이어트 쉐이크를 개발·출시했다. 많은 이들이 추천한 녹차 맛으로 만들어진 이번 제품 출시와 함께 피비맥스는 할인 이벤트도 실시한다.

단백질보충제를 많이 이용하는 이들 중 단백질보충제 순위나 맛이 좋은 제품, 유명한 제품 등을 선호하는 경향을 보인다. 하지만 중요한 것은 제품 속에 담겨 있는 각 영양소별 성분과 이를 제대로 증명하는 것이다.

피비맥스는 ‘가족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만든다’를 기본 마음가짐으로 단백질 보충제를 만들어 나가는 기업으로 이번 바디애 다이어트 쉐이크를 개발했다. 특히 여성 고객들이 좋아할 만한 녹차 맛으로 만들었다는 것이 장점이다.

이번에 개발된 바디애 다이어크 쉐이크를 포함해 피비맥스에서 만들어 낸 단백질 보충제는 모두 ‘굶지 않고 다이어트를 즐기자’라는 김민경 대표의 생각에서 비롯해 개발됐다. 보통 대두단백질을 사용하는 다이어트 쉐이크와 달리 농축 유청 단백질을 써 대두에 민감한 이들도 쉽게 먹을 수 있는 다이어트 쉐이크로 개발됐으며 우유와 섞어 먹으면 저녁 대신, 선식 대신 먹을 수 있다.

피비맥스는 HACCP 인증 마크를 획득하면서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단백질 보충제를 만들고 있다는 노력을 증명했다. HACCP은 식품의 위해방지를 위한 사전 예방적 식품안전관리체계로 식품위해요소 중점관리기준의 약자며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기능을 인정받았을 때 받을 수 있는 마크다.

비타민A, E 등 각종 비타민과 귀리, 차전자피, 가르시니아 등 체지방 분해와 억제에 효과적이고 운동하는 몸에 필요로 하는 영양소를 균형 있게 함유하고 있는 것 또한 피비맥스 다이어트 쉐이크의 장점이다.

김 대표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원하는 분들이나 불규칙한 식습관을 반복하거나 급격한 체형변화로 고민이 있는 분, 날씬한 몸매를 원하는 분 등 운동하는 이들이 피비맥스의 건강한 다이어트 쉐이크와 함께 각자의 목표를 이루기 바란다”고 말했다.

제품을 미리 먹어 본 이들은 “부담감이 없어서 좋다”, “달지 않아서 좋다”, “선식 대용으로 마셔도 되겠다”는 말로 맛에 대한 부분을 평가했다.

제품출시를 기념으로 제품 할인행사도 함께하고 있다. 바디애 다이어트 쉐이크를 구입하는 이들은 40%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다가오는 5월에는 인스타그램에서 10명을 추첨해 무료로 제품을 제공할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한편 피비맥스는 지난 1월부터 지속적 성장을 해온 기업으로 1월 대비 약 200% 매출 성장이라는 성과를 이뤄낸 바 있으며, 오는 6월 K-Training Week 2017 피트니스·보디빌딩·스포츠 아카데미 박람회에도 참가할 예정이다.

이률복 기자 startofdream@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