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7:26 (금)
이노비즈협회, 회원사 신용관리‧수출지원 등 경쟁력 강화 박차
상태바
이노비즈협회, 회원사 신용관리‧수출지원 등 경쟁력 강화 박차
  • 김관일 기자
  • 승인 2017.04.25 0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이스디앤비‧현대아이씨티와 3자간 업무협약 체결
단체 기념촬영 모습. 사진 윗줄 왼쪽부터 이노비즈협회 김흥준 상무, 나이스디앤비 강용구 전무, 나이스디앤비 김용국 부사장, 현대아이씨티 황충길 부사장, 이노비즈협회 박영철 팀장, 나이스디앤비 최재우 실장. 아랫줄 왼쪽부터 이노비즈협회 홍창우 전무, 이노비즈협회 이상철 상근부회장, 나이스디앤비 노영훈 대표, 이노비즈협회 성명기 회장, 현대아이씨티 김세규 대표, 현대아이씨티 이재원 팀장, 현대아이씨티 곽상훈 대리.<사진=이노비즈협회>

[KNS뉴스통신=김관일 기자] 이노비즈협회(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 회장 성명기)가 회원사 신용관리와 수출지원 등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적극적인 지원에 나서고 있다.

이노비즈협회와 나이스디앤비(대표 노영훈), 현대아이씨티(대표 김세규)는 지난 24일 이노비즈협회에서 3자 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노비즈협회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협회 회원사의 신용평가 서비스 지원과 수출지원 서비스(영문 신용평가보고서 등) 그리고 검색 기능을 탑재한 인맥관리 솔루션 지원 등을 통해 기업의 신용관리 및 수출 지원 등 경쟁력 강화를 지원할 예정이다.

나이스디앤비는 이노비즈협회 회원사를 대상으로 ▲회원사 전용 기업정보 서비스 제공 ▲회원사의 영문 신용평가보고서 등 수출지원서비스 할

사진 왼쪽부터 나이스디앤 노영훈 대표, 이노비즈협회 성명기 회장, 현대아이씨티 김세규 대표.<사진=이노비즈협회>

인 ▲회원사의 기업평가(신용 및 기술) 할인 ▲회원사의 협력회사 등록용 신용평가, 공공기관 입찰용 신용평가 동시 의뢰시 평가수수료 추가 할인 ▲회원사 전담 콜센터 운영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 현대아이씨티는 이노비즈협회 회원사를 대상으로 ▲비즈큐(명함 기반 인맥관리 솔루션–나이스디앤비 기업정보 DB 탑재) 2개월 무상이용권 제공 및 할인 ▲다양한 교육프로그램 제공 ▲회원사 전담 콜센터 운영 등의 혜택을 제공키로 했다.

세 기관은 대부분의 서비스를 ‘이노비즈 전용’ 서비스로 차별화 할 예정이며 협회 회원사의 혜택을 위해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성명기 이노비즈협회장은 이날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협회 회원사들이 국내외 대상 기업 신용관리를 체계적으로 할 수 있고, 혁신기술을 활용한 비즈니스 인맥관리를 지원해 수출 및 경쟁력 강화를 적극 지원 하겠다”고 강조했다.

 

 

김관일 기자 ki2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