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2:59 (금)
대한바둑협회, 부산, 울산, 경남지역 ‘어린이 바둑대회’ 참가자 모집
상태바
대한바둑협회, 부산, 울산, 경남지역 ‘어린이 바둑대회’ 참가자 모집
  • 안철이 기자
  • 승인 2017.04.24 0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일원에서 ‘제1회 렛츠런파크배 어린이 바둑대회’ 개최

[KNS뉴스통신=안철이 기자] 렛츠런파크 부산경남본부는 대한바둑협회에서 오는 30일 제1회 렛츠런파크배 어린이 바둑대회’ 참가자를 모집하며, 대회 장소는 부산 강서구에 위치한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일원이라고 24일 밝혔다.

 이에 참가 접수는 대한바둑협회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홈페이지 메인에서 ‘대회정보’를 클릭한 후 ‘시도/연맹 대회’로 접속하면 참가신청서를 다운로드할 수 있다.

또 대회 참가비는 5000원이며, 참가자 전원에게 입상여부와 무관하게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하며  부산, 울산, 경남지역 초등학생 및 미취학아동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이번 대회는 렛츠런최강부, 유단자부, 고학년부, 중학년부, 저학년부, 여학생부, 유치부로 나누어 진행되며, 유단자부는 타이젬 기준 인터넷바둑 1단에서 5단까지의 초등학생이 참가 가능하며 부문별 모집인원은 상이하다.

또한 각 부문 입상자에게는 트로피 및 장학금, 상장이 주어진다. 입상 기준은 부문별 8강 진출이다. 대회 당일 참가선수 1명당 학부모 2명까지 공원에 무료로 입장할 수 있으며, 참가자들에게는 렛츠런파크의 대표 콘텐츠인 빛축제 ‘일루미아’ 50% 할인권도 주어지며 대회 참가 후 아름다운 빛축제를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어린이들에겐 최적의 기념품이다.

한편 부산, 울산, 경남지역 초등학생 및 미취학아동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한 이번 ‘제1회 렛츠런파크배 어린이 바둑대회’ 관련 문의사항은 부산초등연맹에 전화하면 확인할 수 있다.

안철이 기자 acl8686@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