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2:39 (일)
인터넷가입 결합상품, 비교사이트 이용해야 좋다
상태바
인터넷가입 결합상품, 비교사이트 이용해야 좋다
  • 오영세 기자
  • 승인 2017.04.1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오영세 기자] 기가인터넷이 출시되면서SK, KT,LGU+ 등 통신사의 고객 유치 경쟁이 심화되고 있어 기왕이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인터넷가입 업체를 선택하기 위해 소비자들의 고민은 깊어지고 있다.

서비스 품질과 휴대폰 통신비에 민감한 소비자들은 유무선 결합상품으로 인터넷설치가 늘고 있어 인터넷가입 할 때 무작정 인터넷을 검색 한다. 하지만 어디서 가입해야 더 좋은지 모를 경우 전문가들은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를 이용하면 더 현명하고 저렴하게 자신에 맞는 인터넷상품을 만날 수 있다고 했다.

휴대폰 결합상품이란,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휴대폰 통신사와 같은 인터넷을 설치하게 되면 통신료도 요금제에 따라 추가할인이 들어가는 상품이다. 등본 상 가족들도 같은 통신사의 인터넷일 경우 할인을 받을 수 있어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더바른통신’ 관계자는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를 이용할 경우 여러 브랜드를 비교해주며 고객들에게 알맞은 상품을 추천해 주지만 꼭 주의할 사항이 하나 더 있다고 했다. 

“지나친 사은품을 제공한다는 업체는 불법 요소가 있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주의해야 한다”며 “상품권과 업체 현금 사은품을 합해 최대 35만원을 넘지 않는 단통법을 준수하는 업체인지 확인한 후 홈페이지 활성화를 꼼꼼하게 살펴보고 업체를 결정하는 것이 현명하다”고 조언했다. 

인터넷에 대해서 잘 모르는 소비자는 공식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를 운영하는 더바른통신을 이용하는 것이 보다 유익하다는 분석이다. 각 통신사의 인터넷 비교와 결합에 대한 궁금증을 전문상담사에게 친절하게 설명 받을 뿐 아니라 자신에게 맞는 인터넷 상품을 추천받아 가입 할 수 있고 각종 할인 혜택과 신규가입 시 사은품도 받고, 제휴카드를 이용하면 할인도 가능하다.

오영세 기자 allright503@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