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2:39 (일)
KT·SK·LGU+ 인터넷가입 결합상품 ‘비교사이트’ 유용한가?
상태바
KT·SK·LGU+ 인터넷가입 결합상품 ‘비교사이트’ 유용한가?
  • 오영세 기자
  • 승인 2017.04.1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오영세 기자] 경기도 안양시 호계동에 거주하는 송씨(28)는 인터넷과 UHD IPTV 상품을 3년 약정으로 이용했지만 자신이 사용 중인 휴대폰과 결합되어 있지 않아 할인 혜택을 크게 받지 못했다.

인터넷 약정이 만료된 시점에서 인터넷 휴대폰 결합상품을 알아보다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를 알게되어 생각지도 못했던 LG, SK, KT 인터넷결합상품을 비교할 수 있었다.

또한, 자신에게 가장 유리한 결합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인터넷 통신사로 변경해 신규 가입자에 해당하여 인터넷가입 현금 지원을 지급받을 수 있었다.

송 씨는 인터넷가입 단통법 기준을 알지 못했지만 법을 준수한 양심적인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를 유용하게 활용해 혜택을 본 사례로 꼽힌다.

전국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인터넷서포터’는 상담 서비스 진단평가 98.7점의 높은 점수로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하며 요금 설계 컨설팅 전문성과 단통법을 준수해 현금 사은품 무사고 업체로 안정성을 인정받았다.

이렇듯 KT, SK, LG 공식 지정 온라인 대리점 중에서도 검증된 인터넷가입센터에서 LG, KT, SK 인터넷가입을 신청하는 소비자들은 결합할인 혜택뿐만 아니라 사은품까지 이득을 볼 수 있다.

또한, 통신업계에서 알려주지 않는 인터넷변경 및 인터넷가입 꿀 팁까지 제공 받을 수 있어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통신사의 상품을 비교해볼 수 있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

SK브로드밴드/SKT, KT올레, LG유플러스 인터넷가입은 소비자가 사용 중인 휴대폰 통신사로 결합하는 것이 가장 많은 혜택을 받아볼 수 있는 방법이며, 사은품 지원금액 정책이 매일마다 변동되고 있어 꼼꼼하게 확인 후 인터넷설치를 해야 한다.

인터넷신청 현금 지급을 받기 위해서는 이용할 통신사의 가입 조건에 맞춰야 하지만 공통적으로 인터넷 3년 약정 및 인터넷 신규 가입자에 해당해야 하며, 통신비가 미납되어 있지 않은 고객이어야 인터넷가입 신청 접수가 가능하다. 하지만 통신 요금을 미납한 고객이 모두 완납한 후에는 인터넷가입에는 문제가 없다.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인터넷서포터’의 전국 상담 대표번호를 이용하면 자세하고 신속하게 상담 받을 수 있다. 또한 카카오 톡으로도 상담 받을 수 있고 상담 받은 모든 내용은 장문 메시지로 받아볼 수 있다.

오영세 기자 allright503@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