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2:39 (일)
‘LG G6 5초 광고’ 공개 20일 만에 1천만 뷰 돌파
상태바
‘LG G6 5초 광고’ 공개 20일 만에 1천만 뷰 돌파
  • 권대환 기자
  • 승인 2017.04.12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모바일 트렌드와 소비자들 영상 소비 패턴 광고에 반영

LG G6 5초 광고 영상, 쿼드 DAC, IP68 방수·방진 기능,18:9 풀비전 디스플레이, 광각카메라 등 G6의 기능과 장점을 짧고 위트 있는 영상에 담았다

.<사진=LG전자>

[KNS뉴스통신=권대환 기자] LG전자의 전략 스마트폰 ‘G6’의 기능과 장점을 짧고 위트 있는 영상에 담은 ‘LG G6 5초 광고’가 공개 20일 만에 1000만 뷰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LG전자는 최근 모바일 트렌드와 소비자들의 영상 소비 패턴에 맞추어 ‘LG G6 5초 광고’를 기획했다. 지난달 27일, LG전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이 광고는 18:9 화면비의 ‘풀비전(FullVision)’ 디스플레이를 담은 ‘우주인’편, ‘광각 카메라’의 화각을 직관적으로 보여준 ‘와이퍼’편, ‘쿼드 DAC’을 소개한 ‘내 귀에 볼빨간’편, 방수 기능을 재미있는 상황 연출로 표현한 ‘카페’편 등 총 4편이다.

한편, LG전자의 신선한 시도에 소비자들의 반응도 뜨겁다. 광고 영상을 본 시청자들은 “핸드폰의 새로운 기능을 너무 센스 있게 잘 표현해 어떠한 기능이 있는지 광고만으로도 이해가 잘 되었다”, “재미있는 상황을 연출해 좋은 인상을 남겨주는 광고인 것 같다”, “제품의 기능을 다양한 상황으로 보여줘 흥미롭다”라며 참신한 광고 컨셉과 소재에 대해 호평하고 있다.

LG전자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소비자들의 관심사와 콘텐츠 소비 패턴에 맞춰 제품의 주요 기능, 장점들을 자연스럽게 받아들일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면서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권대환 기자 kdh127577@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