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2:46 (금)
이탈리안 에스프레소 바 세가프레도, 미세먼지에 탁월한 디톡스 워터 선보여
상태바
이탈리안 에스프레소 바 세가프레도, 미세먼지에 탁월한 디톡스 워터 선보여
  • 조에스더 기자
  • 승인 2017.04.12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조에스더기자] 세가프레도(SEGAFREDO)는 커피의 종주국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정통 에스프레소를 바탕으로 한 다양한 커피는 물론 다양한 디저트, 푸드, 주류로 구성된 유러피안 라이프 스타일 카페 '에스프레소 바(Espresso Bar)'를  선보이고 있다.

세가프레도는 브라질,하와이에 자체 커피농장 및 전세계 12개국에 로스팅 공장과 커피머신 제조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전 세계 60개국에 진출한 명실상부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커피 브랜드로 원두 생산, 가공, 설비, 판매까지 커피에 관한 한 100% 수직 통합관리되는 유일한 브랜드 이다.

이러한 세가프레도 만의 커피 히스토리를 바탕으로 매장의 위치나 환경, 사이즈에 따라 다양한 디저트, 푸드, 주류를 유연하게 구성하는 것이 기존 커피샵과는 차별화 된 컨셉이다.

세가프레도에서는 연인, 가족, 친구들과 낮과 밤 시간 모두 편안히 즐길 수 있는 유럽의 카페 문화를 즐길 수 있으며 이로인해 매출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장점도 있다.

커피는 기본 3300~5000원대, 디저트 및 푸드는 4000~1만원대, 글라스 와인 및 맥주는 4~5000원 대로 상당히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되나 커피의 품질은 물론 디저트는 유명 해외 브랜드 직수입, 푸드는 이탈리아 정통성을 준수하며 수준높은 레시피를 자랑한다. 

또한 중국발 미세먼지로 인해 디톡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디톡스워터 전문브랜드인 디톡톡과 함께 미세먼지 배출에 효과적인 디톡스 워터 메뉴를 선보여 트렌드에 맞는 메규구성을 시행하고 있다.

​세가프레도는 현재 한국 내 석촌호수, 여의도, 삼청동, 목동을 비롯 핫한 브랜드들의 각축장인 강남 센트럴 시티에 올해 1월 매장을 오픈하며 5개 직영매장을 운영하고 있고 올해는 특히 가맹사업에 본격적으로 진출하며 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세가프레도 한국 사업권을 보유하고 있는 TNPI 그룹은 한국은 물론 중국, 홍콩의 사업권을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조에스더 기자 esder882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