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01 09:47 (금)
K팝스타6 릴리M, 양현석 "쟤 때문에 미치겠다" 과거 방송서 무슨 일이?
상태바
K팝스타6 릴리M, 양현석 "쟤 때문에 미치겠다" 과거 방송서 무슨 일이?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7.04.10 0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방송 캡처

[KNS뉴스통신 황인성 기자]'K팝스타6'에 릴리M이 출연한 가운데 릴리M의 과거 방송 모습이 새삼 눈길을 끌고 있다.
 
과거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 시즌4'에서는 릴리M이 고난이도의 데미 로바토의 스카이스크래퍼(Skyscraper)를 열창해 극찬을 받았다.

당시 방송에서 "쟤 때문에 미치겠다"며 관심을 보인 양현석은 무대를 본 후 "앞서 1라운드 오디션 때 릴리.M의 노래를 듣고 우리 회사로 데려가고 싶다는 말을 했었다. 지금까지 봤던 'K팝스타'에서 이 친구가 최고다. 릴리가 YG에 와 준다면 YG를 크게 성공시켜 줄 것 같다"고 극찬했다.

이어 박진영은 "전혀 배우지 않았는데 완벽한 호흡 발성을 한다는 것이 대단하다"고 호평했다.

마지막으로 유희열은 "섬세한 감정 표현이 필요한 곡임에도 마치 자신의 노래인 양 소화했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