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 창립50주년 기념 BC카드 이벤트 풍성
상태바
DGB대구은행, 창립50주년 기념 BC카드 이벤트 풍성
  • 장세홍 기자
  • 승인 2017.04.06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용카드 신규발급 고객 전자제품, 체크카드 사용 고객 상품권 증정 등
롯데시네마, 삼성라이온즈 프로야구 할인 등 올 봄 나들이는 DGB BC카드와 함께!

[KNS뉴스통신=장세홍 기자] DGB금융그룹 DGB대구은행은 DGB대구은행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로 선물을 증정하는 고객 감사 DGB대구은행 BC카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본 이벤트는 DGB대구은행 신용카드 신규 발급 후 일정 금액 사용 고객, DGB대구은행 체크카드 발급 고객 등 카드 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봄 나들이가 늘어나는 시기에 맞춘 다양한 야외 활동 지원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50주년 기념 DGB대구은행 BC신용카드를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DGB 50년愛 카드 이벤트 - 항상함께愛, 매일매일愛’는 이달 30일까지 카드를 신규, 추가 발급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전자기기, 전자상품권 등을 진행하는 행사다.

‘50년愛- 항상함께愛 이벤트’는 2017년 2월1일에서 4월30일까지 신규, 추가로 신용카드를 발급받은 회원 중 5월31일까지 금액별 사용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전자기기를 추첨 증정한다. 

3백만원 이상 사용고객 1명에게는 LG트롬 의류건조기, 2백만원 이상 사용고객 3명에게는 삼성 공기청정기, 1백만원 이상 사용고객 6명에게는 아너스물걸레 청소기 등 총 50명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50년愛 - 매일매일愛 이벤트’는 이벤트 대상 회원 중 추첨을 통해 본인 신규발급 요일에 해당하는 경품을 제공하는 행사로 GS25, 던킨도너츠, SK에너지, 문화상품권 등의 전자 상품권을 증정한다.

학생증 발급 등 체크카드 발급 건수가 증가하는 신학기를 맞아 체크카드 사용회원들에게도 경품을 지급하는 ‘씐나는새출발, 심쿵한 DGB체크카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2017년 3월1일부터 4월30일까지 DGB대구은행 체크카드로 1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이 DGB대구은행 홈페이지나 BC카드 홈페이지 및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1명), ABC마트 15만원 상품권(7명), VIPS 5만원 식사권(15명) 등 총 323명에게 선물을 추첨 증정한다.

본격적인 봄 시즌으로 꽃놀이 등으로 가족단위 나들이가 늘어나는 시즌을 맞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DGB대구은행 BC카드롯데시네마 50% 할인혜택과 삼성라이온즈프로야구 입장권 할인혜택도 눈에 띈다.

DGB대구은행 전 영업점에서 배부되고 있는 롯데시네마할인쿠폰지참 후 대구은행BC카드로 결제하면 롯데시네마 현장 50%할인 혜택이 있으며, 삼성라이온즈 홈경기 입장권을 대구은행 BC카드로 결제시 2,000원 할인 혜택이 있다.

DGB대구은행 카드사업부 관계자는 “대구은행 BC카드를 지난 50년간 한결같이 사랑해주시는 고객님들께 더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며 “앞으로도 계속 사랑받는 DGB대구은행 BC카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해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기획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장세홍 기자 jsh953@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