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8:24 (일)
랭키 273주간 1위 매드포스터디 초등전화영어, 화상영어수업 본격 운영 중
상태바
랭키 273주간 1위 매드포스터디 초등전화영어, 화상영어수업 본격 운영 중
  • 장수미 기자
  • 승인 2017.03.3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학전 파닉스 과정부터 초등, 중등, 고등영어까지 영어회화 정복이 가능한 완성형 교육과정

[KNS뉴스통신=장수미 기자] ‘랭키닷컴’에서 독보적으로 273주간 전화영어, 화상영어순위 부분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는 화상영어, 전화영어업체 매드포스터디의 인기몰이의 비결은 저작권에 문제가 없는 우수한 전화영어, 화상영어전문교재로 수업을 진행하고 있는 것이다.

약 12년 동안 필리핀/벨리즈/미국전화영어 화상영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매드포스터디는 강사 간 경쟁 환경을 구축하여 우수 강사만 채용해 수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모든 연령과 모든 레벨의 학습자가 수업할 수 있는 교육과정을 갖추고 있고, 자동화된 학습 관리 시스템으로 수강생을 관리하기 때문에 전화영어, 화상영어학습효과가 높다.

또한 전화영어 화상영어가격이 다른 경쟁업체와 비교할 때 상대적으로 저렴하기 때문에 효과적인 전화영어, 화상영어수업을 원하는 학습자들의 수강료 부담을 줄여주고 있다.

매드포스터디 교재 개발 연구진은 신학기를 맞이하여 전화영어, 화상영어수업 전문교재 'MAD for 영어회화 Vol. 1'을 출간하였다.

대표이사 이상민 씨는 "MAD for 영어회화 교재만 학습하더라도 회화책 4~5권, 문법책 1권, 패턴 영어책 1권, 어휘책 3권, 숙어책 1권 정도를 학습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말한다.

매드포스터디는 원어민 전화영어, 화상영어수업을 수강하기 원하는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4월 첫수강 최대 40%할인과 적립금 최대 38만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장수미 기자 jsy1122@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