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방] 강남 마사지샵 케이스파...2주 단기 다이어트 프로그램 선보여
상태바
[탐방] 강남 마사지샵 케이스파...2주 단기 다이어트 프로그램 선보여
  • 이률복 기자
  • 승인 2017.03.29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이률복 기자] 따뜻해진 날씨에 가벼워진 옷차림으로 외출을 하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몸매관리에 필요성을 느끼는 이들이 늘고 있다. 겨우내 활동량이 적었던 이들에게 체형 관리가 필요한 시기가 온 것이다. 활동량이 줄면 근육량을 감소시키고 지방을 축적하기 쉽다. 이렇듯 근육량에 비해 과도하게 축적된 지방은 몸의 라인을 무너뜨리는 주범이다. 강남에 위치한 마사지샵 케이스파의 허정선 점장을 만나 봄철 체형관리법에 대해 들어봤다.

케이스파 내부 전경. 사진=양보현 기자

▲ 봄철 체형관리 준비는 어떻게 준비하여야 할까?

실내 활동이 많은 겨울철이 지나고 보면 본인도 인지하지 못하게 살이 쪄있는 자신을 발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두꺼운 코트와 니트를 벗고 가벼운 외출복을 입게 되면 적나라하게 드러나는 체형으로 인해 2주간의 단기 다이어트를 결심하게 됩니다. 다이어트를 시작하기 전, 자신의 체질을 파악하는 것이 제일 중요합니다. 건강하면서도 체계적 다이어트를 해야 가장 큰 효과를 얻을 수 있는데 식이조절과 운동, 체형관리를 병행하는 것을 가장 추천 드립니다.

▲ 체형관리가 중요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어깨 뭉침과 허리 통증은 요즘 현대인들에게서 쉽게 볼 수 있는 현상 중 하나입니다. 스트레스나 업무 과다로 인한 일시적 현상이라고 안일하게 대처하면 더욱 큰 병을 불러일으킬 가능성이 있습니다. 수년간 업계에서 다양한 고객을 관리하며 알게 된 사실은 체형관리와 다이어트를 병행하는 것이 가장 편한 상태의 몸을 만들어 줄 수 있습니다.

▲ 단기간 다이어트를 하게 될 경우 주의 점은?

다이어트는 쉽게 몸 안의 노폐물을 제거하는 작업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무리한 다이어트는 단기간에 체중 감량이 되면서 영양 불균형이 생기고, 여성의 경우 생리 불순 등 신체적 악영향을 야기 시키게 됩니다. 체계적 체형관리와 휴식 공간이 마련된 관리 업체를 방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부 다이어트 식품을 맹신하는 것보다는 천천히 몸 안의 노폐물을 제거하고 정기적 운동과 규칙적 식습관을 통해 개선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체형관리는 급격하게 살을 빼는 것이 아닌 몸의 불균형적 부분을 개선, 외형적인 몸매의 아름다움을 가져다주는 것이며 이를 통해 운동이 필요한 부분을 좀 더 쉽게 파악하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현대인들에게 다이어트란 영원히 갖고 가야할 숙제 같은 느낌입니다. 다만 과도하게 운동을 한다거나 금식을 하는 등의 행위는 건강을 오히려 해치게 될 것입니다. 휴식과 전문 체형 관리사를 통한 관리를 병행해 건강한 생활을 하길 바랍니다.

이률복 기자 startofdream@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