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4:09 (일)
고객과 소통하며 즐겁게 작업하는 카페인테리어 전문
상태바
고객과 소통하며 즐겁게 작업하는 카페인테리어 전문
  • 장수미 기자
  • 승인 2017.03.29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던, 심플 디자인에 정확한 사후관리까지 만족도 우수

[KNS뉴스통신=장수미 기자] 커피는 이제 더 이상 단순히 커피 한잔을 마시는데 끝나는 것이 아니라, 때로는 사랑하는 이와 함께 마주앉아 이야기를 나누고 때로는 나만의 여가시간을 즐기는 공간이 되었다.

때문에 커피를 마실 카페를 방문할 때에도 좀 더 머물고 싶은 분위기 있는 곳을 선호하는 일이 늘어나면서, 카페인테리어의 중요성도 함께 대두되고 있다.

모던, 심플한 디자인으로 많은 이들의 발걸음을 사로잡는 인테리어를 선보이고 있는 '디파인디자인'은 가고 싶은, 머물고 싶은, 그래서 소중한 공간을 만들어내는 강남인테리어전문점이다.

아무런 의미 없이 똑같이 되풀이 되는 디자인을 지양하고, 각 공간마다 차별화된 감성을 덧입혀 새로운 공간으로 창출해 내는 것이 대표님의 마인드이다.

특히 고객의 작은 의견에도 귀 기울여 고객이 꿈꾸던 공간 그대로 실현할 수 있도록 앞장서기 때문에 독특한 컨셉의 카페인테리어를 비롯한 나만의 홈, 상가인테리어로 각광받고 있다.

무엇보다 인테리어가 완성될 때까지 고객과 끊임없이 상의해 세세한 소품 하나까지 고객맞춤형으로 만들어주는 공간인테리어의 전문가이다.

덕분에 이미 강남 및 성북동 인근에서는 고객과 소통하며 즐겁게 시공하는 열린 인테리어 전문업체로 입 소문을 얻어 특별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카페인테리어로 인기가 높다.

아무리 작은 공간이라도 고객과 소통하며 즐겁게 작업하는 탓에 좋은 결과 물이 나오고, 그 공간으로 고객들이 끊이지 않고 찾아오는 것은 당연지사이다.

원하는 공간을 실현할 수 있는 풍부한 현장 경험으로 카페인테리어를 비롯한 매장리모델링, 홈인테링, 상가인테리어, 기업인테리어 등 무엇이든 구현이 가능하며, 언제든 상담을 신청할 수 있다.

장수미 기자 jsy1122@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