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0:08 (토)
'너는 어때', 컴백 솔비, 탁재훈 "마담같다"는 막말에 "그런 데 좀 그만 다녀!" 일침
상태바
'너는 어때', 컴백 솔비, 탁재훈 "마담같다"는 막말에 "그런 데 좀 그만 다녀!" 일침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7.03.27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 황인성 기자] 가수 솔비가 '너는 어때'로 돌아왔다.

(사진= MBC 제공)

지난 2016년 7월 ‘겟백’(Get Back) 이후 8개월만에 선보이는 가운데 이번 앨범의 주체인 '멜랑꼴리아'는 현대인들에게는 모두 있을 법한 우울증을 뜻하는 단어로 이 시대의 한 사람으로서, 여자들의 이야기와 삶을 담아냈다.

이와 관련해 과거 방송된 '황금어장 라디오스타' 에서 솔비의 돌직구 발언이 재조명 되고 있다.

지난 해 8월 '라디오스타' 단짠단짠 특집에 출연한 솔비는 탁재훈과의 일화를 공개해 주위를 폭소케 만들었다.

바로 탁재훈이 솔비에게 "마담같다"는 무례한 발언을 한 것.

이에 솔비는 지지않고 "그런 데 좀 그만 다녀!" 라며 속시원히 되받아쳤다고 얘기해 주위 사람들은 물론 시청자들을 박장대소 하게 만들었다.

불쾌한 발언으로 감정이 상할 수 있는 지적에 센스있는 돌직구로 탁재훈에게 직언한 솔비의 발언에 누리꾼들은 "솔비 센스 있다", "탁재훈 말이 심했다", "솔비한테 말빨 배우고 싶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솔비는 8개월 만에 가수로 컴백했으며 27일 낮 12시 각종 포털사이트를 통해 선공개곡 ‘너는 어때’ 티저를 공개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