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2:39 (일)
[인터뷰] 이미지 변화 간단한 방법 하이코 시술 "가격보다 전문적 상담이 먼저"
상태바
[인터뷰] 이미지 변화 간단한 방법 하이코 시술 "가격보다 전문적 상담이 먼저"
  • 김재국 기자
  • 승인 2017.03.2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재국 기자] 사람의 얼굴 중 특히 코는 얼굴의 중심부로, 모양에 따라 전체적인 이미지를 크게 좌우하기 때문에 간단한 시술만으로도 이미지 개선에 좋은 효과를 낼 수 있다. 과거 부정적인 인식으로 자리 잡았던 성형은 최근 콤플렉스 해소나 이미지 개선, 개성표현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어 사회적 인식 또한 긍정적으로 변해가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특히나 외모 또한 경쟁력으로 여겨지는 사회에서 비절개 코 성형은 간단한 시술만으로도 외모적인 고민을 해소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다양한 비수술 방식의 코 성형 시술 중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하이코’ 시술에 대해 리파인피부과 원장님과 자세히 알아보았다. [편집자 주]

Q : 레이디스 하이코는 어떤 시술인지?

A : 레이디스 하이코는 보형물을 삽입하지 않기 때문에 이물감이 느껴지지 않으며 필러만으로는 표현하기 힘든 오똑한 콧날과 자연스러운 움직임을 만들어 낼 수 있는 시술이다. 회복 기간이 약 2일 정도로 매우 짧아 주말을 이용해 시술을 받을 수 있고,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이미지 변신을 시도하시는 환자분들이 많은 편이다.

Q : 레이디스 하이코 시술을 결정할 때 주의해야 할 점은?

A : 비교적 간단한 수술 방법으로 전체적인 이미지를 긍정적으로 바꿀 수 있다는 점에서 인기가 높은 시술 방법이지만 저렴한 하이코 가격 이벤트나 후기 등에 현혹되어 충분한 정보 탐색이 진행되지 않은 상태에서 시술을 진행하는 경우가 있다. 충분한 이해가 없이 진행될 경우 스스로 만족도가 떨어지는 것은 물론 부작용으로 인해 재시술이 반복될 수 있으므로 신중한 결정이 필요하다.

Q : 리파인 피부과의 하이코 시술은 어떻게 이루어지며 부작용은 없는지?

A : 하이코에 사용되는 특수 실과 필러, 콧볼 축소 주사는 인체에 무해한 재료이기 때문에 부작용이 적으며 얼굴의 전체적인 조화를 고려해 콧대의 높이나 모양, 길이, 각도까지도 세밀하게 조절하여 시술이 가능하다. 또한 탄력적인 시술 재료를 사용하여 3가지의 시술을 동시에 진행하기 때문에 만족스러운 오똑한 콧날 연출이 가능하며 코를 만져보아도 성형을 한 것인지 알 수 없을 정도로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Q : 남자들도 Lady's 하이코를 시술할 수 있는지?

A : 리파인에서는 Lady's 하이코와 Men's 하이코 두 가지로 나누어서 시술하고 있다. 남성은 여성과 비교했을 때, 피부의 두께나 생김새 달라, 이러한 차이를 극복할 수 있는 시술인 Men's 하이코를 개발하였다. 이 Men's 하이코로 남성 역시 자신의 콤플렉스를 개선하고 보다 남성적인 이미지로 충분히 개선이 가능하다.

Q :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A : 자신의 만족감을 충족시키기 위해서 하이코 시술을 받기 전 하이코 가격뿐만 아니라 시술 방법 등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을 통해 자신의 얼굴에 맞는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해야 하며, 시술에 대한 전문성과 노하우는 물론 위험성이 높은 약제를 원칙적으로 쓰지 않는 병원이 맞는지도 정확히 체크해야 한다.

김재국 기자 esder882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