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0:08 (토)
비타민제 브랜드 뉴트리코어, 달맞이꽃종자유 출시
상태바
비타민제 브랜드 뉴트리코어, 달맞이꽃종자유 출시
  • 서정민 기자
  • 승인 2017.03.20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정민 기자] 종합비타민제 브랜드 뉴트리코어가 달맞이꽃 종자유 100%로 만든 ‘뉴트리코어 달맞이꽃종자유’를 새롭게 출시했다.

달맞이꽃 종자유에는 우리 몸에 꼭 필요하지만 체내에선 합성이 불가능한 불포화 지방산 ‘감마리놀렌산(γ-linolenic acid)’이 풍부하게 들어 있다.

감마리놀렌산은 최근 전 세계적으로 혈액순환 개선과 발열, 안면홍조, 불면증, 가슴 두근거림 등 여성 갱년기 증상 개선을 위한 건강식품 원료로 많이 쓰이고 있다. 

국내에서는 식약처로부터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과 혈행 개선, 면역 과민반응에 의한 피부 상태 개선, 월경 전 변화에 의한 불편한 상태 개선 등에 대한 기능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뉴트리코어 달맞이꽃종자유는 고품질 네덜란드산 달맞이꽃 종자유를 친환경 압착 추출하였으며, 식약처로부터 건강기능식품 마크를 획득한 제품이다. 

캡슐까지 100% 식물성 원료를 사용해 체내 소화 및 합성이 용이하고 냄새가 없으며, 하루 1번 3개 캡슐 섭취로 식약처 권장 감마리놀렌산 하루 권장섭취량(300㎎)을 간편하게 충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뉴트리코어 관계자는 “달맞이꽃 종자유에는 감마리놀렌산이 많아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혈행 개선은 물론이고 여성 호르몬 불균형을 잡는 데도 좋다”며 “뉴트리코어 달맞이꽃종자유는 청정 화훼강국인 네덜란드산 고품질 달맞이꽃 종자유를 사용했으며, 100% 식물성 성분으로 민감한 여성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는 기능성 제품이다”고 말했다.

한편, 뉴트리코어 달맞이꽃종자유는 홈페이지 및 오프라인 직영점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이밖에도 뉴트리코어는 전 제품에 대하여 고객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자사 고객센터를 통한 1:1 맞춤 교환ㆍ환불 시스템을 진행하며, 환불이나 교환 문의는 고객센터에서 상담하면 된다.

서정민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