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피디, 2017 보세사 시험대비 강의 오픈...‘‘All4YOU’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에듀피디, 2017 보세사 시험대비 강의 오픈...‘‘All4YOU’ 프로모션 진행
  • 김상배 기자
  • 승인 2017.03.20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상배 기자] 온라인 자격 수험 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대표 김천엽)가 2017년 보세사 시험을 준비할 수 있는 신규 강의 오픈 기념 ‘ALL4YOU’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보세사는 보세창고와 보세판매장 등의 운영인이 반드시 채용해야 하는 보세화물 전문 관리자이며 사기업의 물류부문 및 SCM 컨설팅 분야 지원 시 우대받을 수 있는 자격증이다.

‘ALL4YOU 프로모션’은 2017년 7월에 시행 예정인 보세사 자격시험에 대비할 수 있는 신규 동영상강의를 구매한 수강생을 대상으로 ‘3가지 수강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첫 번째 혜택은 보세사 자격 취득과정을 선착순 100명에 한해 20만 원에 수강할 수 있고, 선착순 마감 시 수강금액이 순차적으로 인상되는 ‘선착순 수강료 할인 혜택’이다.

두 번째는 ‘기간 연장 2배 혜택’으로 수강기간 60일 과정 이벤트 대상강좌 구매자 전원에게 총 120일의 수강기간이 제공된다. 세 번째는 이벤트 대상강좌 구매자 중 보세사 합격 다짐 및 합격수기 작성자 전원에게 ‘문화상품권(1만원)’을 증정하는 상품권 100% 당첨 혜택이다.

강의는 에듀피디 보세사 전임 신호근 교수가 담당하며, 강의 교재는 이번에 에듀피디에서 새롭게 출간한 보세사 한 권으로 올인하기로 진행된다. 신 교수는 강의를 통해 최신 출제 경향에 맞춰 과목별 핵심 이론과 개정 법령을 이해하기 쉽게 제시하고 출제가 유력한 유형의 문제를 엄선해 풀이함으로써 실전 감각 향상을 돕는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신호근 교수는 “최근 보세사 자격증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면서 시험문제의 변별력이 강화됨에 따라 2~3년 전까지만 해도 30% 대를 유지하던 합격률이 올해 16.8%까지 하락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며 “수험생들이 실제 시험과 밀접한 수준의 학습으로 보세사 시험의 난도 상향에 대비할 수 있도록 최신 출제 유형과 기출 지문 분석을 토대로 개정사항을 모두 반영한 신규 교재와 강의를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보세사 신규강의 및 교재 정보, 이벤트 혜택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피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상배 기자 sbkim@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