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출문제집’ ‘기본서’베스트셀러 1,2위
상태바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출문제집’ ‘기본서’베스트셀러 1,2위
  • 김상배 기자
  • 승인 2017.03.18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상배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출간한 ‘공인중개사 기본서’와 ‘공인중개사 기출문제집’이 온라인서점 예스24의 공인중개사 부문 베스트셀러 1,2위를 차지했다고 18일 밝혔다.

특히 2017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이 오는 10월 28일로 다가옴에 따라 ‘공인중개사 기출문제집’의 판매율이 높아지고 있다.

공인중개사 기출문제집 1,2차 교재는 ▲제27 기출문제 포함 10회분 수록 ▲단원별 기출문제 재구성으로 기본서 연계학습 강화 ▲공인중개사 독학 수험생을 위한 풍부한 해설 등이 제공된다는 것이 특징이다.

기출문제집은 2종으로 구성돼 있다. 공인중개사 1차 기출문제집은 ‘부동산 학개론’, ‘민법 및 민사특별법’ 등 1차 모든 과목의 기출문제가 수록돼 있다. 공인중개사 2차 기출문제집은 ‘부동산 공법’, ‘부동산 세법’, ‘공인중개사법령 및 중개실무’ 등 2차 과목 기출문제가 모두 수록돼 제공된다.

또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기본서 세트는 출간 직후인 1월 첫째 주부터 3월 현재까지 11주 연속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합격생의 평균 수험기간은 평균 12개월이지만, 집중해서 수험생활에 임할 경우 7개월 반의 기간으로도 충분히 합격할 수 있다”며 “공인중개사 시험은 40점 이하인 과락없이 전 과목 평균 60점을 맞으면 되는 절대 평가로, 과목별 특성에 따라 전략 과목을 지정해 집중적으로 공략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자사 교재가 오랜 기간 베스트셀러를 유지할 수 있었던 비결은 지난 2016년 한국 최고기록의 기네스북 등재를 공식 대행하는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단일 교육기관 공인중개사 합격자 수 최다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기 때문인 것으로 분석된다”고 설명했다.

한편 사회공헌을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의 새로운 지원을 도전하고 있는 에듀윌은 지난 1월 사회공헌위원회(회장 양형남) 조직을 구성해 사회공헌에서도 다방면의 교육 지원 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상배 기자 sbkim@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