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우져, 최고급 해머 레피티션 시스템 적용 디지털피아노 출시
상태바
크라우져, 최고급 해머 레피티션 시스템 적용 디지털피아노 출시
  • 한민재 기자
  • 승인 2017.03.17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한민재 기자] 악기 전문 브랜드 크라우져가 디지털피아노 신제품 CHP-1200S에 최고급 해머 레피티션 시스템을 적용시켜 디지털피아노임에도 그랜드피아노와 같은 연주를 즐길 수 있어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CHP-1200S는 최대 동시발음 수 256 Polyphony를 자랑할 뿐 아니라 프랑스 드림사의 상위 레벨 5000시리즈 DSP를 장착해 그랜드 피아노 음색을 포함한 128가지의 다양한 악기들의 고품질 음색을 느낄 수 있다. 또 크라우져에서 직접 샘플링한 Full Size 스타인웨이 그랜드 피아노 샘플 사운드 ‘PNS ver. 5.2’를 통해 그랜드 피아노의 특성을 철저히 추구한 스테레오 멀티 샘플링 음원을 만나볼 수 있다.

그랜드피아노의 터치감을 그대로 재현한 천연 목재건반 New RAHA4-W(Real Advanced Hammer Action-4 wood)을 탑재해 리얼한 목재 건반만의 터치감을 선보였으며 크라우져만의 최신 해머 설계를 적용한 금속제 해머 레피티션 시스템으로 연주자에게 묵직한 타건감을 전달한다.

이는 그랜드피아노를 연주할 시 해머가 현을 때려 소리를 만들어내는 방식을 그대로 재현한 것으로 해머의 상하 움직임 속도와 무게를 가장 최적화한 디지털피아노 건반 설계의 핵심 기술이다. 여기에 그랜드피아노와 동일한 3-pedal 시스템은 물론 페달의 깊이에 따라 울림의 폭이 변화되는 하프 페달 시스템이 적용돼 있어 연주자의 페달링에서 전달되는 세밀한 울림 차이까지 표현이 가능하다.

다양한 기능 또한 CHP-1200S의 인기 요인으로 꼽히고 있다. 학습용 교육 음악 1226곡과 연주 감상을 위한 시범 연주곡 50곡을 통해 셀프 레슨이 가능하며, 멀티미디어기기 연결 단자를 통해 외부기기와 연동이 가능한 USB 단자, AUX단자를 활용해 연주자가 손쉽게 멀티미디어기기와 연결할 수 있다. 사각형입니다.

브랜드 관계자는 “크라우져는 국내 디지털 피아노 선두 업체로서 끊임없는 기술 개발과 직영 공장 직접 제조를 통해 가격 경쟁력과 품질 경쟁력을 갖춘 디지털피아노를 제조, 판매, 수출하고 있다”며 “CHP-1200S 모델은 크라우져의 27년 기술 노하우의 집약체라고 할 수 있다"고 전했다.

크라우져 CHP-1200S 모델의 자세한 사항은 크라우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전국 공식 대리점 및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한민재 기자 sushi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