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49 (토)
광고비 절감 랜딩페이지, 고객관리까지 한번에 ‘위드랜딩 런칭’
상태바
광고비 절감 랜딩페이지, 고객관리까지 한번에 ‘위드랜딩 런칭’
  • 조에스더 기자
  • 승인 2017.03.17 1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조에스더 기자] 현대 시대는 치열한 속도 경쟁의 시대다. 경쟁에서 한발 앞서기 위해선 누구보다 빠르게 정보를 얻고 준비할 수 있어야 한다. 이런 시대 상황 속에서 고객들에게 원하는 정보를 빠르고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홈페이지, 이른바 랜딩페이지가 인기다.

랜딩페이지는 하나의 페이지 안에서 원하는 정보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어 사용자에게 편의성을 제공하고 있다. 가장 처음 접하게 되는 사이트인 만큼 짧은 시간에 눈길을 사로잡아야 하므로 퀄리티와 기획력을 갖춰야 한다.

홈페이지 제작업체 미다웹(대표 박민정)은 기획력과 퀄리티, 기능을 더한 고객 맞춤 랜딩페이지인 위드랜딩을 런칭했다. 미다웹의 위드랜딩은 업체의 특성을 분석 후 전략적으로 기획 및 제작을 진행하며, 또 정확한 고객의 유입경로를 파악해 마케팅의 효율성을 높이고 광고비를 절감할 수 있도록 국내 최초로 CPA 솔루션을 함께 제공하고 있다. 위드랜딩의 CPA 솔루션인 DB쉐어는 기존에 간단한 정보만 파악 가능했던 DB프로그램과 달리 유입자, 방문자의 정확한 유입경로 파악이 가능하며 사업자, 파트너, 상담원 관리도 한 번에 할 수 있는 통합 DB관리 시스템이다.

또 기존 랜딩페이지 제작 회사와는 차별적으로 템플릿 위주의 디자인구성이 아닌 고객 맞춤형 디자인 제공을 기본하고 있으며, 필요하고 원하는 기능과 디자인을 선택하여 고객의 예산과 방향성에 맞게 맞춤 설계하고 제작할 수 있어 광고비절감과 제작비 절감에도 효율적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위드랜딩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에스더 기자 esder882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