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불 맛 느껴지는 홍대 상수 갈비 맛집
상태바
달콤한 불 맛 느껴지는 홍대 상수 갈비 맛집
  • 김규현 기자
  • 승인 2017.03.17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규현 기자] 활동하기 좋은 봄 날씨로 각 지역별 핫 플레이스의 유동인구가 점차 증가하는 추세며 그 중 홍대 근방도 예외는 아니다.

 마포구 상수동의 홍대는 데이트코스의 맛집을 찾는 연인들과 술집 및 모임 회식 장소를 찾는 직장인인들이 많다.

이곳의 지역적 특수성 때문에 이곳을 오고 가는 연령층의 폭이 매우 넓기 때문에 마포구 상수동 근방에는 다양한 메뉴들과 먹거리들이 풍성한 지역 중 하나이다. 또 이러한 이유 때문에 이곳 마포구 방송에 출연한 맛집이 즐비하다.

하지만 정작 고객들이 많이 몰리는 곳은 역시 맛이다. 주위에서 흔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보다는 이색적이지만 기본적으로 맛이 좋은 곳에 고객들이 줄을 서고 있다. 그 중 강남구 역삼동에 특색있고 이색적인 우주솥을 사용해 고객들이 몰리는 마포수 상수동의 홍대 맛집이 있다. 바로 홍대 고고갈비이다.

상수역 근방에 위치한 홍대 고고갈비는 직접 고기를 굽지 않고 매장 내에서 대신 고기를 구워주는 시스템으로 근방의 유일무이한 홍대 고기집이다.

대학생들에게 홍대 근방의 대표적인 맛집으로 추천 받아 SNS에서 저렴한 홍대 맛집 베스트 10에 자주 거론되는 곳이며, 무형문화재에 등록된 장인이 직접 제작한 ‘우주솥’에 갈비를 데워먹는 이색적 체험까지 제공하는 상수역 맛집이다.

갈비뿐만 아니라 수제 삼겹살, 갈비 튀김과 갈비 튀밥 등 다양한 메뉴가 구비되어 있고 런치 특선을 제공하여 가성비 좋은 홍대와 상수역 점심 맛집을 찾는 손님들의 방문이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김규현 기자 kdkim@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