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30 (금)
스킨멜로우, 천연유래성분 거품입욕제 ‘스킨멜로우 버블바스’ 출시
상태바
스킨멜로우, 천연유래성분 거품입욕제 ‘스킨멜로우 버블바스’ 출시
  • 김재국 기자
  • 승인 2017.03.17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재국 기자] 생활 속 불필요한 성분의 최소화를 추구하는 브랜드 스킨멜로우가 리뉴얼 출시됐다. 이번 제품은 ‘스킨멜로우 버블바스’로 기존의 롤리폼 거품 입욕제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시켜 출시한 제품이다.

새롭게 리뉴얼 된 버블바스의 가장 큰 특징은 EWG 그린 등급의 성분으로 만들어져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는 점이다. 뿐만 아니라 인체에 유해한 화학성분이 들어간 제품을 거부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제품에 들어간 모든 성분들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다.

스킨멜로우 버블바스는 스파 없이 집에서도 거품 목욕이 가능하며 족욕제, 반신욕 입욕제로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유기농 라벤더 에센셜 오일을 사용한 초저자극 입욕제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가족이 사용하기에도 좋다. 

뿐만 아니라 순한 성분의 천연계면활성제를 사용하였으며 pH 농도를 조절하여 눈에 들어가도 따갑지 않도록 만든 ‘티어프리(tear free)’ 제품으로 목욕을 싫어하는 아이도 목욕장난감과 같이 아이 거품입욕제, 유아입욕제로도 사용할 수 있다.

스킨멜로우 관계자는 “유해한 성분은 배제하고 필요한 성분만 담아 깨끗하게 만들겠다는 브랜드 철학을 담아 리뉴얼 했다”며 “화학제품에 대한 거부감이 많은 소비자들도 전 성분을 확인하고 안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제품 패키지도 리뉴얼을 기념해 새롭게 바뀌었다. 관계자는 “불필요한 것은 빼겠다는 브랜드철학에 맞춰 제품의 디자인도 심플하게 최소화했고 불필요한 인공색소를 제외한 흰색의 톤을 사용했다”고 전했다. 

또한 제품 가운데는 넘버링이 되어있어 제품별로 구별할 수 있도록 했다.

착한 거품입욕제 스킨멜로우 버블바스는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온라인으로 판매가 되고 있으며, 700g 대용량 사이즈로 구성되어있다. 700g 대용량 사이즈는 아기들은 물론, 성인까지 모두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어 보다 경제적이다. 

유아와 성인이 1회 입욕 가능한 개별 포장된 낱개 상품도 곧 추가 판매할 예정이다.

한편, 스킨멜로우는 거품목욕제인 버블바스 외에도 장난감 세정제, 핸드워시, 바디워시 등의 제품을 추가로 출시할 예정이다.

김재국 기자 esder882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