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담배 전문 롤로코리아, 롤링타바코 창업 가맹 모집
상태바
수제담배 전문 롤로코리아, 롤링타바코 창업 가맹 모집
  • 김상배 기자
  • 승인 2017.03.16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상배 기자] 국내 최초로 롤링타바코 자동화기기를 개발, 'AUTOBACCO-2’를 론칭한 롤로코리아는 롤링타바코 창업 희망자를 대상으로 가맹점을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업계에 따르면 미국이나 유럽, 호주 등 선진국에서는 직접 말아 피는 수제담배 시장이 전체 담배시장의 10%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국내도 담배 값 인상에 따라 직접 말아 피는 담배를 찾는 애연가들이 꾸준히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롤링타바코 전문업체인 롤로코리아는 초기 창업비용 2500만원 수준으로 본사 주도의 가맹점주 교육과 지속적인 사후관리를 통해 안정적인 매장 운영을 지원하고 있다.

특히 연초와 필터를 각각 구매해 소비자가 직접 말아피는 제품 특성상 쉽게 담배를 만들 수 있도록 자동화기기 ‘AUTOBACCO-2’를 개발‧공급하고 있다. 또 세계적 품질의 브라질 연초잎을 직수입 하여 공급하고 있으며, 순수 자연 재료를 엄선해 만든 천연펄프 필터도 국내 독점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

롤로코리아 관계자는 “롤링타바코 창업 시에는 업계 노하우와 정확한 상품교육이 가능한 브랜드를 선정해야 한다”며 “정확한 담배허가와 상권분석을 통해 창업을 지원하고 있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롤로코리아 네이버 카페를 참조하면 된다.

김상배 기자 sbkim@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