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49 (토)
갤럭시s7, 노트5 10만원 대, 갤럭시s6 엣지 플러스 0원 초특가
상태바
갤럭시s7, 노트5 10만원 대, 갤럭시s6 엣지 플러스 0원 초특가
  • 곽홍희 기자
  • 승인 2017.03.10 1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곽홍희 기자] '매일매일이 핫딜'이라는 슬로건을 내건 스마트폰 구매사이트 '핫딜폰'에서는 봄 맞이 핫딜 블라썸 카니발(Hotdeal Blossom Carnival)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봄을 맞이해 sss급 중고폰으로 진행 중인 '오늘의 핫딜' 진행 모델을 대폭 늘려 현금완납 조건으로 구매할 수 있다고 밝혔다.

현금 완납 시 갤럭시s7 엣지, 아이폰se를 20만 원대에 구매할 수있으며, 갤럭시s7, 노트5는 10만 원대로 구매할 수 있다. 공구특성 상 한정재고로 선착순으로 진행된다고 덧붙였다.

또한, 갤럭시s6 엣지 플러스 출시 15개월이 지나 출고가 이상의 지원금이 책정되어 할부원금 0원(공짜폰)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삼성 갤럭시노트5 스펙과 버금가는 제품이라 많은 소비자에게 사랑을 받는 스마트폰이다.

이 외에 새 학기를 맞이해 '세컨디바이스 컬렉션(second device collection)'을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세컨디바이스를 대상으로 할부원금 0원 및 요금지원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특히 키즈폰은 초등학교 입학 선물로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키즈폰 쥬니버토키, 키즈폰 준2는 0원으로 구매할 수 있고 키즈폰 준3, 라인키즈폰2는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지난 2월 25일 '핫딜폰'은 카카오톡 옐로우아이디를 생성했다. 옐로우아이디 친구추가를 하면 공지사항으로 지난 이벤트나 현재 진행하는 이벤트를 한 눈에 알아볼 수 있으며, 새롭게 진행하는 특가이벤트도 카카오톡 알림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자세한 건 핫딜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곽홍희 기자 bin0911@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