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2:39 (일)
[인터뷰] 김범 원장, 동안얼굴의 지름길 녹는 실 리프팅
상태바
[인터뷰] 김범 원장, 동안얼굴의 지름길 녹는 실 리프팅
  • 김재국 기자
  • 승인 2017.03.10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재국 기자] 따듯한 봄볕이 가득한 3월, 겨우내 두터운 외투를 벗어던지고 한결 가벼운 옷차림과 함께 외모에 신경이 많이 가는 계절이다. 그중에서도 최근 동안 얼굴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그에 따른 시술 및 치료로 눈길을 돌리는 사람들이 많다. 이에 아미율한의원 김범 원장을 만나 이야기를 나눠봤다. [편집자 주]

Q. 매선에서 중요하게 보아야 하는 점이 있다면?

A. 녹는실리프팅에 사용되는 매선은 많은 발전을 거쳐오면서 그 종류가 다양해지고 있으며 종류에 따라 볼 수 있는 효과가 달라지기 때문에 자신의 고민에 따라서 사용되는 매선의 종류와 시술자의 노하우가 가장 중요하다.

Q. 피부에 탄력이 많이 떨어졌거나 주름이 고민인 사람에게 권하는 치료법이 있는지?

A. 피부에 탄력이 많이 떨어졌거나 주름이 고민이신 분, 피부가 심하게 지쳐있고 노화가 많이 고민이신 분의 경우에는 금실매선을 적용한다. 해독작용을 돕고 여드름을 치유하며 피부 염증 방지, 면역강화에 도움을 주고, 신진대사 활성화, 호르몬분비 촉진, 이온작용 등을 도와주어서 혈액 순환 촉진으로 노화를 방지하고 기미나 주근깨를 제거해 드리고 있습니다. 때문에 이를 통하여 동안형 페이스는 물론이고 밝은 피부톤까지도 이뤄낼 수 있어 만족도가 아주 높습니다.

Q. 이중턱이 고민인 분들에게 권하는 치료법은 무엇인지 궁금하다.

A. 이중턱이 고민이신 분들의 경우에는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당기기만 하는 매선을 적용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못한데, 그 이유는 뭉쳐있는 지방을 아무리 당긴다 하더라도 별다른 차이를 볼 수 없으며 피부와 지방들이 뭉침으로 인해서 오히려 역효과가 날 수 있기 때문이다. 때문에 아미율에서는 이중턱이 고민인 분들에게는 윤곽 약침과 거미형 매선을 적용한다. 턱에 정체되어있는 지방과 부종을 제거하고 처진 목 근육과 피부의 탄력을 개선해주어 갸름하고 매끈한 페이스 라인으로 만들어준다.

Q. 아미율한의원에서 사용하는 매선은 무엇인지?

A. 아미율에서는 일반적으로 사용되고 있는 컷팅형식의 가시돌기 매선을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프레스 몰딩이라는 아미율만의 노하우가 담긴 포르테 캐뉼라를 이용하여 네 배 더 강력한 힘으로 당기고 고정해줄 힘을 가지고 있어 힘없이 처지고 늘어져 각져 보이는 얼굴을 개선하여 브이라인을 만들어줄 수 있다.

Q.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A. 아미율에서는 KFDA의 승인과 ISO 인증받은 매선 만을 사용하고 있어 안심할 수 있으며, 녹는 실을 사용하기 때문에 시간이 지나면 분해되어 사라져 이물질로 인한 부작용의 염려가 적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피부에 믿지 못하는 이물질을 넣는다거나 얼굴의 근육과 움직임을 제한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즉각적인 변화를 볼 수 있으면서도 자연스러운 결과를 이뤄낼 수 있다. 그리고 환자의 고민과 피부 상태, 부위, 처짐과 주름의 정도 등에 따라 맞춤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더욱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으며 골드매선(금실)의 경우에는 기존에 사용되어오던 금실과 달리 순금을 나노 입자화시켜 매선실을 제작함으로써 체내에서 6~7개월 정도 지나면 완전하게 분해되어 체외로 배출이 되므로 이물질이 남아있음으로 인해서 발생할 수 있는 부작용에 대한 우려가 적다.

김재국 기자 esder882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