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스(HONS), 침구청소기 론칭 기념 특가 할인 실시
상태바
혼스(HONS), 침구청소기 론칭 기념 특가 할인 실시
  • 김상배 기자
  • 승인 2017.03.10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상배 기자] 가전 브랜드 혼스(HONS)는 5단계 알레르기 케어 시스템을 도입한 혼스 침구청소기(HSBC-1000) ‘베베가드’ 런칭을 기념하여 특가 할인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오픈마켓 옥션, 지마켓을 통해 25% 단독 특가 할인이 진행되며, 배송비는 무료다.

최근 환경부에서는 진공청소기가 오히려 실내 미세먼저 농도를 높일 수 있다며 주의를 당부한 바 있다. 그 이유는 일부 제품의 경우 배출구에서 공기와 함께 걸러지지 못한 미세먼지가 빠져 나오기 때문이다. 실내로 빠져 나오는 미세먼지는 눈 따가움, 기침, 목의 통증뿐만 아니라 폐 기능 저하 등 다양한 병의 원인이 될 수 있다.

혼스 침구청소기는 일본 ‘라쿠텐’ 및 중국 ‘타오바오’에서도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제품을 한국시장에 맞게 혼스 안심 케어(알러지 케어) 5단계 시스템을 탑재해 출시했다.

5단계 알레르기 케어의 세부 단계별 기능은 1단계에서 분당 4000회 이상의 고속진동패드로 이불 및 침구 속 미세먼지 및 진드기를 분리시킨 후, 2단계로 강력한 흡입력 모터로 이를 흡입한다. 3단계에서 UV살균램프를 통해 박테리아 및 유해세균들을 99.9% 박멸하고, 4단계로 물 세척이 가능한 정밀필터와 HEPA필터를 탑재해 공기 중으로 다시 유입될 수 있는 미세먼지를 원천적으로 차단한다. 마지막 5단계에서는 50도의 열풍으로 수면 중 나오는 땀이나 수분으로 습기 찬 이불 및 침구를 건조시키는 역할을 한다.

혼스 관계자는 “매일 사용하지만 매일 세탁할 수는 없는 침구 속의 집 먼지 진드기, 세균, 곰팡이는 단순한 집안 청소만으로 없어지지 않는다”며 “알레르기 케어 시스템을 도입한 혼스 침구청소기를 통해 깔끔하고 쾌적하게 침구용품을 관리할 수 있고, 가족 건강을 위협하는 미세먼지와 집먼지 진드기로부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혼스 침구청소기 관련 자세한 정보 확인 및 구매는 옥션과 지마켓 등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가전 브랜드 혼스의 제조사 시선글로벌은 그동안 가정용 재봉틀부터 가습기, 미러램프 등 실생활에 유용하고 가성비 좋은 제품들을 선보여 왔다.

김상배 기자 sbkim@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