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카홀리카, '스팟 밴드' 패치 출시
상태바
홀리카홀리카, '스팟 밴드' 패치 출시
  • 임미현 기자
  • 승인 2017.03.09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임미현 기자] ㈜엔프라니의 로드샵 브랜드 홀리카홀리카가 국소 부위 케어를 위한 ‘스팟 밴드’ 패치 마스크를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홀리카홀리카의 스팟 밴드 패치는 기존 스팟 마스크 보다 큰 사이즈로 출시돼 부위별 집중 케어가 강화 된 것이 특징이다.

특화된 원단으로 만들어진 하이드로겔 마스크 시트는 지모에서 추출한 모르피린 성분 함유로 탱탱한 탄력을, 나이아신아마이드가 색소침착 감소와 피부톤을 개선시켜 준다. 하이드로겔 마스크는 유효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탄성이 뛰어나 사용 후 즉각적인 리프팅을 느낄 수 있다.

고기능성 제품을 원하는 고객의 니즈에 맞춰 개발된 스팟 밴드 패치는 각 부위별로 적합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아이존, 스마일존, 브이존 패치 3가지 타입으로 출시됐다.

아이존 패치는 노화 방지 및 탄력 부여에 효과적인 코엔자임 Q10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잃기 쉬운 피부 에 수분 공급 및 탄력을 부여해 주름 없이 밝고 환한 눈가로 만들어 준다. 팔자주름과 입가, 아랫턱 부위를 캐어하는 스마일존 패치는 팔자 및 입가 주름에 탄력을 부여하고 피부톤을 환하게 가꾸어 준다. 스마일존 패치에 함유된 콜라겐 성분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촉촉하게 가꾸어 주며, 활력을 부여해 준다.

턱선과 목 주름 관리 전용 V존 패치는 쳐진 턱선과 목 주름을 탄탄하게 끌어 올려 리프팅 효과를 주는 것이 특징이다. V존 패치에 함유된 펩타이드 성분은 피부 영양 공급과 탄력을 향상 시키고 주름을 억제해 탄력 있는 턱선으로 가꾸어 준다.

홀리카홀리카 관계자는 “기존의 제품보다 사이즈는 더욱 커지고 부위별로 관리할 수 있도록 3가지 타입으로 출시되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한다”며 “누구나 손쉽게 할 수 있는 홀리카홀리카의 스팟 밴드 패치로 빛나고 아름다운 피부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전했다.

임미현 기자 sushi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