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보청기, 80일간 무료 체험 서비스 진행
상태바
이지보청기, 80일간 무료 체험 서비스 진행
  • 김상배 기자
  • 승인 2017.03.09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상배 기자] 보청기 전문기업 이지보청기(대표 임석영)는 보청기 구매예정 소비자를 대상으로 80일간 무료 보청기 체험 서비스를 진행한다.

이지보청기는 스타키, 오티콘, 지멘스, 와이덱스, 포낙 등 전 세계 유명 메이커 보청기를 모두 취급하는 멀티브랜드 전문점으로 보청기 소비자에게 가장 적합한 보청기를 추천해 주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또 스타키 보청기와 오티콘 보청기 공식 수리 전문점으로 보청기 수리도 매장에서 즉석에서 진행가능하다.

이지보청기에서 진행하는 보청기 ‘80일 무료 체험행사’는 수백만원에 달하는 보청기를 함부로 선택하기를 망설이는 고객들이 많은 것에 착안해 기획되었으며, 80일간 무료 보청기 체험을 통해 보청기에 대한 잘못된 상식을 바로잡고, 난청의 고통에서 벗어나도록 하고자 하는 취지다.

이벤트는 이지보청기 서울 노원점, 분당 서현점, 분당 미금점, 화성 동탄점 4개 지점에서 진행하고 80일 보청기 체험 후 구입을 원할시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며 타 제품으로 교환도 가능하다. 체험 기간종료 후 구매를 원치 않을 경우 계약금은 전액 환불된다.

이지보청기 임석영 대표는 “최근 노인인구가 늘어나면서 보청기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며 “잘못된 이용 후기나 수백만원에 달하는 비용 때문에 보청기 선택을 망설이는 경우가 많은데 무료 이벤트를 통해 그러한 고민이 해결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김상배 기자 sbkim@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