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49 (토)
[인터뷰] 김범 원장, 밝고 동안형 얼굴로 개선 가능한 팔자주름 리프팅
상태바
[인터뷰] 김범 원장, 밝고 동안형 얼굴로 개선 가능한 팔자주름 리프팅
  • 진영진 기자
  • 승인 2017.03.08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진영진 기자] 현대 시대에서 타인에게 호감을 주는 외모는 본인의 경쟁력이다. 헤어스타일과 패션에 관심을 두는 이유가 점점 커지는 이유도 같은 맥락에서 생각해 볼 수 있다. 반대로 외모에 대해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는 사람이 상황이 악화될 경우, 사회생활에서도 문제가 생길 수 있다. 외모 콤플렉스의 원인 중 하나가 바로 팔자주름이다. 팔자주름이 생기면 나이가 들어보이게 되고 이미지에 좋지 못한 영향을 끼치게 되어 많은 이들이 고민하는 부분이다. 이에 아미율한의원 김범 원장을 만나 이야기를 나눠봤다. [편집자 주]

Q. 노화와 주름에 대한 고민이 가장 깊은 연령층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하다.

A. 50~60대보다 오히려 20~30대 젊은 층이 노화에 대해 더 큰 두려움을 가진다, 20대 젊은 층의 경우 팔자주름에 가장 많은 신경을 쓰고, 30대에는 팔자주름과 함께 눈가 주름과 턱 살이 처지는 문제에 예민하게 반응한다. 피부 노화는 보통 25세를 전후로 시작되며, 눈가와 입가에서부터 두드러지게 나타난다. 특히 얼굴의 중앙에 생기는 팔자주름은 나이와 상관없이 훨씬 나이 들어 보이는 인상을 만들어 젊은 여성들의 가장 큰 고민거리다.

Q. 팔자주름을 예방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A. 팔자주름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평소 화장품을 바를 때 얼굴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밀어내는 식으로 발라주는 것이 좋다. 또 표정 근육에 의해 생기는 경우가 많으므로 평소 얼굴 근육을 다양하게 움직여 팔자주름 부위로 주름이 집중되지 않도록 해주는 것이 좋다.

Q. 팔자주름으로 스트레스를 받는 사람에게 적합한 치료방법이 있는지?

A. 이미 팔자주름이 생겨 인상이 피곤해 보이고 나이 들어 보이는 문제를 가지고 있다면, 간단한 팔자주름 리프팅 시술인 ‘채움’ 시술로 빠르게 동안으로 거듭날 수 있다. 팔자주름 리프팅 채움 시술은 기존에 기능성 매선인 가시매선 외에 팔자주름을 채워주는 스프링 모양의 기능성 매선침을 활용하는 시술이다. 피부재생과 콜라겐 생성을 촉진시켜 꺼진 공간을 메워 주는 원리로 팔자주름을 없애주는 효과가 있다. 시술은 녹는 실을 이용하기 때문에 부작용 우려나 멍, 붓기 등의 후유증도 거의 없고, 일상생활로 복귀도 빨라 시간적인 여유가 부족한 직장인들에게 더욱 주목받고 있다.

Q. 팔자주름 리프팅에 대해서 조금 더 설명해준다면?

A. 팔자주름 리프팅은 녹는 실을 사용해 안전하면서도, 지속적인 콜라겐 생성 자극 효과로 인해 장기간 효과를 유지할 수 있다. 또 자연스럽게 꺼진 팔자 부위를 채워주어 인위적이지 않고 촉촉하고 볼륨감 있는 동안을 완성할 수 있다. 개인의 노화 정도나 고민에 따라 팔자주름 리프팅을 이마, 볼살 등이 꺼진 부위에 병행하면 더욱 좋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녹는 실을 이용하기 때문에 시간이 지나면 분해되어 자연스럽게 체외로 배출되므로 이물질로 인한 부작용의 염려가 적으며 근육의 움직임을 제한하거나 인위적인 보형물을 삽입하는 것이 아니므로 안전하며 자연스러운 결과를 즉각적으로 기대할 수 있다. 또한, 자입된 매선이 녹는 동안에 피부의 재생과 콜라겐의 생성을 촉진하여 꺼진 공간을 메꿔주는 원리로 동안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탄력적인 얼굴까지 이뤄볼 수 있다.

Q. 아미율한의원만의 차별화된 방법이 있는지?

A. 기존 매선의 경우, 채운다는 효과를 내지 못해서 매선의 한계로 지적되어 오고 있었던 반면 아미율의 스프링 매선은 피부 내에 자입이 되어도 그 형태를 유지할 수 있어 볼륨감을 줄 수 있으며 피부의 재생을 도와주어 꺼진 공간을 메꿔주기 때문에 반영구적으로 효과를 볼 수 있다.

진영진 기자 esder882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