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0:55 (금)
야마하골프, 여성골프채 인프레스 C’s 시리즈 출시
상태바
야마하골프, 여성골프채 인프레스 C’s 시리즈 출시
  • 김혜성 기자
  • 승인 2017.03.08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퍼포먼스와 비주얼 겸비한 한국 여성 골퍼만을 위한 클럽

17년형 야마하 인프레스 C’s 시리즈<사진=오리엔트골프>

[KNS뉴스통신=김혜성기자] 프리미엄 골프클럽 브랜드 야마하골프(대표 황성현)가 여성용 골프클럽 17년형 인프레스 C’s 시리즈(드라이버, 아이언, 페어웨이우드, 유틸리티, 퍼터)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의 특징은 한국 여성만을 위한 인프레스 C's, 새로운 디자인과 업그레이드 된 퍼포먼스로 여심 저격, ​기존 자사 제품 대비 3~4g 더 가볍고 중심 높이와 심도 낮아져 1클럽 더 나가는 비거리 장점, 보석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이미지는 물론 임팩트 시 밸런스까지 맞춰진 점이다.

인프레스 C’s 여성용 시리즈는 일본 야마하 골프 본사에서 한국 여성 만을 위해 개발한 모델로 2007년 첫 출시 이후 10년째 여성 골퍼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C’s는 보석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이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됐다. 뿐만 아니라 더욱 가벼워진 무게와 긴 비거리까지 겸비해 여성 골퍼들의 여심을 저격한다.

17년형 인프레스 C’s는 기존 자사 제품 대비 3g 더 가벼워진 무게(드라이버 기준)와 비거리를 위한 새로운 기술이 적용돼 1클럽 더 나가는 비거리를 자랑한다. 

슈퍼 컴퓨터가 3만 개의 경우의 수를 분석해 찾아낸 페이스는 반발 에어리어가 3% 더 넓어졌고, 중심 높이와 심도는 더 낮아져 볼을 높게 띄워 멀리 보낼 수 있다. 또한 야마하 골프 만의 독자적인 진동분석 기술을 사용해 임팩트 시 여성이 선호하는 맑고 높은 타구음이 난다.

디자인은 기존의 플라워 디자인에서 벗어나 보석 디자인으로 한층 더 고급스러워졌다. 주목할 점은 헤드에 박힌 보석 느낌의 장식인데, 심미적인 부분은 물론 전체적으로 균형감 있는 밸런스를 유지하기 위한 웨이트의 위치를 알려주는 표식으로서의 역할도 한다. 색상은 그린에서 더욱 돋보일 레드와 안정감을 주는 화이트 두 가지로 선보인다.

야마하골프의 황성현 대표는 “인프레스 C’s 시리즈에 대한 국내 여성 골퍼들의 성원에 힘입어 외형과 기능이 더욱 업그레이드 된 17년형 C’s를 선보이게 됐다”며 “기술력을 갖춘 골프 클럽에서 진정한 ‘감성품질'을 느끼고자 하는 여성 골퍼들의 많은 호응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김혜성 기자 knstvnews@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