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8:24 (일)
패션, 뷰티 업계 디즈니 콜라보 제품 ' 봇물 '
상태바
패션, 뷰티 업계 디즈니 콜라보 제품 ' 봇물 '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7.03.07 1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사진. <사진제공=바이그레이>

[KNS뉴스통신=서미영 기자]‘바이그레이(by GRAY)’는 크리에이티브 브랜드답게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디즈니(Disney)’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트렌디한 스카잔 세트를 공개했다. 바이그레이가 출시한 ‘밤비 스카잔 점퍼 3종 세트’에는 디즈니 대표 캐릭터인 ‘밤비’ 모티프가 담겨있다. 바이그레이는 등판 자수만 1시간 반 이상이 소요되는 고퀄리티 기법으로 고급스러운 메인 아이템인 스카잔 점퍼를 제작, 이에 레이어드 하기 좋은 맨투맨, 후드티셔츠를 각 남성, 여성, 아동용 세트로 구성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였다.

바이그레이의 관계자는 “다소 중성적이고 사나운 호랑이, 용 등의 자수가 아닌 밤비 캐릭터를 고급 자수로 하여 프렌치 하우스 브랜드의 자부심이 담긴 스카잔 점퍼 세트를 탄생 시켰다”며, “스카잔이 불량스러운자(강한자)들의 전유물이 아닌 남녀노소, 전 연령층에서 사랑받는 대중적인 아이템이 되게 할 것”이라고 답했다.

자료사진. <사진제공=빈폴>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액세서리 역시 카카오 프렌즈와의 성공적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이후 올해 봄·여름 시즌에는 디즈니의 대표 캐릭터인 미키마우스를 모티브로한 ‘미키 콜라보’ 라인을 출시했다.

빈폴액세서리는 매 시즌 경기침체 장기화와 소비심리 저하에 따른 타개책의 일환으로ㅡ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동시에 트렌디한 감성을 담은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출시하고 있다.

특히 이번 ‘미키 콜라보 라인’은 깜찍한 캐릭터·타이포를 활용해 액세서리에 생동감을 주는 한편, 숄더백을 크로스백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하는 등 실용성까지 더했다.

밝은 톤의 레드와 옐로우 컬러를 활용해 상품마다 포인트를 주어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했고, 숄더백에 깜찍한 미키 패치 포인트를 더해 귀여운 사랑스런 매력을 배가시켰다. 또 디즈니 커플 카드지갑의 경우는 모던하고 젊은 감성을 담아 디자인해서 커플룩으로는 물론 전 연령의 고객들이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자료사진. <사진제공=더 페이스샵>

화장품 브랜드 더페이스샵도 귀여운 디즈니 캐릭터 미키마우스부터 곰돌이 푸 등과 함께 디즈니 콜라보 상품을 올 초 대거 선보였다.
곰돌이 푸우 CC 쿨링 쿠션, BB 파워 퍼펙션 미키 쿠션을 비롯 다양한 립 및 아이제품으로 시선을 모으고 있다.

이에 대해 패션,뷰티 업계 관계자는 "디즈니 캐릭터가 가진 친근한 이미지를 활용할 경우, 더욱 편안하게 고객에게 다가설 수 있기때문에 기업들이 많이 애용한다"며 "앞으로도 이런 유명 캐릭터와의 콜라보 추세는 계속될 것 "이라고 전망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