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49 (토)
‘핫이슈’ 천우희, 방송 사고 일으킨 넘사벽 사진 한 장 ‘충격’
상태바
‘핫이슈’ 천우희, 방송 사고 일으킨 넘사벽 사진 한 장 ‘충격’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7.03.07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 방송 화면 캡쳐)

‘팔색조 배우’ 천우희가 핫이슈로 급부상 중이다.

7일 오전 11시 기준,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천우희’가 떠오른 가운데 온라인 커뮤니티의 게시판에 “방송 사고 일으킨 넘사벽 사진 한 장”이란 제목의 글이 올라와 시선을 집중시킨다.

게시판 속의 사진은 천우희가 시상식에 참여한 장면으로 카메라에 순간적으로 잡힌 그녀의 상반신 몸매가 여과없이 노출돼 방송 사고에 견줄 만큼 시선을 사로잡아 화제를 모은 바 있다.

1987년 4월 20일에 태어난 천우희는 2004년 영화 <신부수업>에 단역으로 출연하며 연기 활동을 시작했고, 2009년 영화 <마더>에 조연으로 출연하며 정식 데뷔했다.

한편, 천우희는 2014년 개봉한 집단 성폭행 피해 학생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한공주>에 주연으로 출연해 호평을 받았다. 이 작품으로 같은 해 디렉터스 컷 어워즈 여자 신인연기자상과 한국영화평론가협회상 여우주연상, 그리고 청룡영화상 여우주연상을 수상했고, 이듬해 올해의 영화상 여우주연상, 맥스무비 최고의 영화상 최고의 여자배우상, 들꽃영화상 여우주연상,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여자 신인연기상을 수상하며 눈길을 끌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