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6:51 (일)
이범수, 연애편지부터 임신테스트기 보관까지…사랑꾼 면모
상태바
이범수, 연애편지부터 임신테스트기 보관까지…사랑꾼 면모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7.03.06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화면 캡처

이범수의 사랑꾼 면모가 시청자들을 미소짓게 만들었다.

지난 5일 방송된 KBS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이범수는 신혼 초 연애 편지부터 소을이를 처음 만난 임신 테스트기까지 보관하는 모습을 공개하며 사랑꾼의 면모를 과시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범수는 안방 침대에서 보관하고 있던 편지 등을 꺼냈다. 결혼 초부터 지금까지 아내 이윤진을 위해 썼던 연애 편지와 출근 전 남겼던 포스트잇 메모까지 빠짐없이 보관되어 있었다. 

또한 소을이의 임신 상태를 처음 알았던 임신 테스트기는 물론 청첩장까지 보관되어 있어 다정한 남편의 진가를 확인할 수 있었다.

추억에 젖어 든 이범수의 모습에 소을이는 "나 이거 기억나. 아빠가 엄마한테 보낸 편지들이야"라고 거들었다. 이에 질세라 다을이 역시 "나도 기억나"라고 응수했지만 "그 땐 넌 엄마 뱃 속에 있었어"라는 아빠의 팩트 공격에 아무 말도 못한 채 당황하는 표정을 보여 큰 웃음을 자아냈다.

평소에도 이범수는 이윤진의 사업 자금을 지원하고 아내이자 여자로서 활동할 수 있도록 도움을 아끼지 않아 왔다. 또 바쁜 촬영 틈틈이 쪽지 혹은 엽서를 만들어 육아에 고생하는 아내를 응원하는 편지를 남기며 가정에 충실해 왔다.

이범수의 로맨틱한 모습에 시청자들은 "카리스마만 있는 줄 알았는데 로맨틱하기까지" "방송 보면 육아도 고수인데, 아내 사랑까지 진짜 슈퍼맨이네요" "가족을 아끼는 마음이 너무 예쁘네요"등 따뜻한 호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범수는 영화 '사선에서'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