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9:01 (금)
도시락 프랜차이즈 전문점 토마토도시락, 신메뉴 출시기념 100% 당첨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도시락 프랜차이즈 전문점 토마토도시락, 신메뉴 출시기념 100% 당첨 프로모션 실시
  • 장선희 기자
  • 승인 2017.03.03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장선희 기자] 도시락 프랜차이즈 창업 브랜드 ‘토마토도시락’에서 신메뉴 출시 기념으로 ‘100% 당첨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프로모션은 3월 1일부터 4월 26일까지 진행되며, 토마토도시락의 신 메뉴인 △간장치킨도시락 △수제함박스테이크도시락 △코다리강정도시락 △수제함박스테이크덮밥 △데리와퍼치킨세트를 먹고 사진을 찍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토마토도시락 #신메뉴 #먹스타그램이라는 해시태그를 업로드한다.

이후 토마토도시락의 공식 인스타그램 @dachaewon 팔로우 및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남기면 4월 26일 전원에게 데리와퍼 + 음료수 기프티콘을 전송한다.

토마토도시락 마케팅 관계자는 “앞으로도 당첨 확률을 높여 보다 많은 고객들이 참여하고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기획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토마토도시락은 1인가구 증가와 함께 맞춤식(하루반찬) 메뉴들을 함께 선보이고 있다. 도시락 창업 설명회는 매주 화요일 오후 2시 토마토도시락 본사 CS아카데미센터에서 진행 된다.

장선희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