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30 (금)
보증금 없는 장기렌트 비교견적 사이트 AK장기렌트카
상태바
보증금 없는 장기렌트 비교견적 사이트 AK장기렌트카
  • 이기연 기자
  • 승인 2017.03.03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기렌트카는 내가 원하는 차종, 색상, 옵션까지 모두 선택해 신차로 최소 1년에서 최장 5년까지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장기렌트카·자동차리스를 이용할 때 유리한 고객은 차량을 구매하는데 초기비용이 부담스럽거나 연간 운행거리가 많은 경우, 또 자동차 종합 보험료가 높은 운전자와 유류비 절감을 원할 때, 합법적인 세금 절감을 원하는 운전자등에게 유리한 무보증장기렌트가 가능함은 물론 무제한주행거리가 가능한 장기렌트상품, LPG 차량 이용 가능 등의 장점을 가지고 있는

차량 구매 상품이다.

현재 장기렌트카 업체로는 SK장기렌터카, 롯데렌터카등과 같은 업체들이 있고, 장기렌트를 취급하는 캐피탈사는 JB우리캐피탈, KB장기렌터카, BNK장기렌터카 등의 12개 업체에서 신차장기렌트를 취급하고 있다.

이런 렌트사의 견적을 'AK렌트카'에서는 한 번의 문의로 차량마다 각각 다른 프로모션이 적용된 가격과 조건들을 비교 분석해 고객 조건에 맞춰 최선의 선택을 할 수 있는 '맞춤견적시스템'을 선보이고 있다. 상담을 요청하면 3인 1팀의 전문상담사들이 고객의 상황을 반영해 오토리스와 자동차 장기렌트, 특판 프로모션 등을 적용하고 맞춤 견적을 제공한다.

또한 보증금없는 장기렌트카(무보증장기렌트카)로도 이용할 수 있어 초기 자본을 더욱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사고 시에도 보험료의 할증 위험이 없고, 렌트 비용 또한 변하지 않고, 대차 서비스까지 제공된다. 보험료의 할증이 없기에 차량관리에 미숙한 여성이나 초보운전자에게 더욱 좋다고 볼 수 있다.

자가용을 처분하고 장기렌터카로 이용을 전환할 경우에는 중고차 비용의 견적 또한 실시간으로 무료 견적을 받아볼 수도 있다. AK렌트카 비교견적은 공정한 심사를 거쳐 검증된 곳에서만 제공 받으며 여러 종류의 자동차 중에서도 자신의 현재 상황에 맞는 장기렌트카를 추천 받을 수도 있어 보다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다.

현재 가장 인기 있는 장기렌트카 차종은 현대자동차의 그랜져IG와 기아자동차 K7,올 뉴 카니발, 쉐보레 말리부 등이며 수입차장기렌트카 인기차종은 BMW 520d 장기렌트카가 독보적이며 메르세데스-벤츠 장기렌트카도 많은 문의가 들어온다고 한다.

자동차 장기렌트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많은 업체들이 경쟁을 벌이고 있다. 무분별한 경쟁으로 속빈 강정처럼 서비스가 부실한 업체도 많은 것이 사실이다. 그렇기에 최대한 믿을 수 있는 업체들에게 견적을 받고 꼼꼼히 비교 하는 것이 중요하다.

장기렌트카 가격비교사이트 전문 업체인 AK렌트카는 국내 모든 메이저 장기렌트카 회사들의 세부 조건과 상품 비교를 통해 소비자에게 가장 합리적인 장기렌트, 수입차리스 정보를 제공하는 맞춤견적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이기연 기자 lolo0066@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