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30 (금)
홍대 놀거리…실내 이색테마카페 ‘친구네허준’ 이색적인 홍대 데이트코스
상태바
홍대 놀거리…실내 이색테마카페 ‘친구네허준’ 이색적인 홍대 데이트코스
  • 장신영 기자
  • 승인 2017.03.02 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장신영 기자] 일반적으로 친구와 만나거나 데이트를 한다면 저녁식사 후 차 마시는 일상 혹은 연극, 영화 등의 문화생활 정도가 있다. 최근에는 평소 즐기던 코스에서 벗어나 새로운 것을 경험하고자 이색 데이트, 이색만남의 장소를 찾는 이들이 많아진다.

특히 이색놀거리가 많은 곳으로 유명한 홍대에서는 트랜드에 맞는 진정한 특별함을 갖춰야만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 홍대 놀거리로써 다양한 체험과 즐길 거리가 가득한 이색카페. 그 안에 새로움을 추구하는 ‘하태핫태’ 공간으로 눈길을 끄는 곳이 있다.

많은 젊은 이들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에 등장하는 ‘친구네 허준’이 바로 그곳이다. 기능성 환약 DIY라는 신개념 콘셉트의 한방카페로 항상 무엇인가 기대가 되는 홍대에서 신세대 한의사가 직접 운영하는 이색카페의 방문은 그 어느 곳보다 새로움을 선사한다.

홍대 카페거리로 유명세를 타는 상수역 인근에 위치한 홍대 테마카페 친구네 허준은 복층구조다. 마치 다락방에 온 아늑한 느낌을 주며 센스 넘치는 소품들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문을 열고 들어서면 은은한 한약 냄새로 몸이 건강해 짐을 느낄 수 있고 일상 속 여유로움을 느끼는 힐링 그 자체의 공간이다. 아래 층 창가자리는 나란히 홍대풍경을 바라보는 오붓함이 있어 훈훈하다. 뿐만 아니라 휴식과 일상의 평화로움을 추구하는 힐링카페답게 자리마다 안마기와 전기매트가 비치돼 있다.

사실 인사동이 아닌 홍대에서 만나보는 한방카페는 매우 생소한 공간일 수 있다. 그래서 더욱 이색적인 느낌을 주는 데이트 장소로 각광받고 있다.

대표적인 특징으로 친구네허준 카페에는 커피가 없다. 대신 건강을 생각한 다양한 허브티가 무한리필이며 차 종류가 많아 다 마셔보기 힘들 수 있다. 몸에 좋은 한방차 종류는 에스라인, 날씬티 등으로 그 이름 또한 특색이 가득하다.

카페 체험 중 가장 돋보이는 것은 기능성 환약 DIY다. 반지만들기, 케이크만들기, 가죽공예 등이 일반적인 데이트 체험 코스였다면 이곳은 원하는 효과와 효능을 생각해 환약을 셀프로 만들 수 있다.

친구 혹은 연인과 직접 환약을 만드는 것 자체가 신개념이자 신선함이라 각종 SNS에서 #홍대환약만들기 #몸에좋은데이트 #홍대이색데이트코스 등의 테그가 친구네 허준을 대신한다.

몸에 좋은 한방티와 환약을 만들었다면 또 다른 체험 코스로 다양한 안마기들이 기다리고 있다. 일명 ‘쩌는 안마기’로 각 방마다 안마의자, 어깨, 다리 등 여러 종류의 마사지기가 비치돼 있어 홍대거리를 거닐다 온 이들에게 인기만점이다.

청담동 한의사가 직접 운영하는 힐링카페로 이색적인 공간에서의 체험이 가능한 친구네 허준은 마치 친구네 다락방에 놀러 온 듯 한 센스 넘치는 소품들이 요소요소 자리하고 책장 가득한 만화책 등이 있어 시간가는 줄 모르는 볼거리, 즐길거리, 먹을거리 등의 풍족함을 제공한다.

장신영 기자 jsy1122@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