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8:32 (월)
[인터뷰] 최승희 대표 "아름다운 피부관리의 시작, '림프해독'"
상태바
[인터뷰] 최승희 대표 "아름다운 피부관리의 시작, '림프해독'"
  • 조에스더 기자
  • 승인 2017.03.02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조에스더 기자] 다이어트와 피부관리, 얼굴축소 등은 많은 여성의 큰 관심사다. 최근에는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들에게도 중요한 부분이다. 하지만 다이어트를 해도 요요현상이 오고, 피부관리를 해도 금세 피부가 나빠지기 일쑤다. 일시적인 방법이 아닌 새로운 시각으로 문제를 해결할 필요가 있다. 이에 비단 에스테틱 최승희 대표를 만나 이야기를 나눴다. [편집자 주]

Q. 비단 에스테틱에서 추구하는 것은 무엇인지 궁금하다.

A. 비단 에스테틱에서 추구하는 관리의 모토는 건강한 아름다움이다. 그동안은 겉의 미를 가꾸었다면 그것엔 늘 한계가 있어 안타까웠다. 그러던 차에 인도의 아유르베다 오일 요법에서 착안 되어, 한국인의 체질과 혈액형별로 가진 몸의 에너지를 오링테스트로 판별하여 개인 맞춤 관리가 가능해졌다.

Q. 스와디챠크라 아로마테라피 관리와 림프해독이란 무엇인지?

A. 획일화에서 벗어난 개인 차별화! 스와디챠크라 아로마테라피 관리는 우리 몸의 노폐물, 찌꺼기, 독소 등을 내보내는 림프를 열어 주는 것에서 시작한다. 림프가 막혀 울체가 되면 주변으로 노폐물들이 쌓이고 막히게 된다. 그래서 림프 주변이 불룩해지고 살이 튀어나오게 되고 독소들이 혈관과 장기로 타고 들어가 염증을 일으키게 된다. 하수구가 막히면 흘러넘쳐 오염되고 악취 나고 썩는 것처럼 말이다. 림프를 열어 순환이 잘되게 해주는 것이야말로 온몸에 숨구멍을 뚫어 주게 되는 것이다. 림프를 열어 파동을 시작하게 하고 오링테스트에 의거 판별된 혈액형 오일 베이스에 블렌딩하여 온몸에 부어주고 온열히팅을 통한 궁극적 땀 배출을 통해 몸을 해독하며 그로 인해 몸의 체온을 상승시켜 준다. 우리 몸에 가장 급한 문제부터 찾아가 해독시켜, 전신의 손상된 각 장부의 기능을 정상화 시키는 "표지 인지 해독메커니즘"이라 할 수 있다.

Q. 림프해독의 효과를 자세히 설명한다면?

A. 림프배농과 에너지상승을 바탕으로 순환대사와 에너지 흐름이 좋아지니 그 어둡던 얼굴의 기미 색소가 놀라보게 좋아지고, 피부 톤과 결이 안정되었다. 몸이 좋아지니 얼굴도 절로 트러블들이 해소되며 몸의 릴렉스 과정을 통해 조금 더 행복한 나의 몸을 갖게 되는 것이다. 얼굴과 몸의 부종이 해결되며, 바디와 얼굴 축소의 결과뿐만 아니라 몸이 편안해진다.

Q. 비단 에스테틱만의 장점이 있다면?

A. 비단 에스테틱의 장점은 개인 맞춤관리다. 개인의 에너지 상태. 혈액형, 체질, 자율신경계 밸런스 측정을 통해 오일을 선택하여 블랜딩한다. 바디와 브레인 림프배농을 위한 발한을 관리에 사용하고 있어 최고의 효율로 편안하고 안정된 심신으로의 유도에 그 초점을 두고 있다.

Q.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말은 무엇인지?

A. 본 원장은 좀 더 나은 고객관리를 위한 교육에 시간 투자를 지속하고 있으며, 앞으로 한발 빠른 에스테틱의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을 창출하고자 부단히 노력하고 있다. 현대인의 가장 고질적인 문제인 두통, 어깨뭉침, 근육수축, 불면증 등의 개선과 브레인 림프케어를 위한 연구,케어중이다. 또한, 테라피스트를 통해 샵 문을 들어오는 회원들의 가벼운 발걸음과 높아진 목소리를 들을 때 흐뭇함이 몽글몽글 차오른다. 평택 피부관리의 최고 샵 비단 에프테틱이 되는 날까지 고객들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해 끝없이 공부에 매진할 것이다.

조에스더 기자 esder882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