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7:26 (금)
가성비 최고! 웨딩, 각종 연회장, 고급스러운 맛과 인테리어로 과천 맛집 베스트맛집에 오른 [홍샤오]
상태바
가성비 최고! 웨딩, 각종 연회장, 고급스러운 맛과 인테리어로 과천 맛집 베스트맛집에 오른 [홍샤오]
  • 김현주 기자
  • 승인 2017.03.01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 끝이 시려워 옷깃을 여미던 겨울이 가고 이제 하나 둘 봄꽃이 피기 시작하는 3월이 됐다. 3월부터 시작해 5~6월까지는 결혼식성수기로 많은 커플들이 따뜻한 햇살아래 백년가약을 맺는다.

요즘 과천시에는 상견례부터 작은결혼식 장소로까지 이용이 가능한 과천고급중식당이 있다는 소식에 많은 예비부부들의 관심을 끌고있다.

스몰웨딩, 하우스웨딩을 많이 하는 트렌드에 맞춰 [홍샤오]는 구스토 하우스웨딩업체와 협력을 맺었다. 덕분에 가게 내부에서 웨딩을 할 수도 있고, 과천시민회관의 소극장에서 야외 결혼식 또한 올릴 수 있어서 젊은층 예비 부부들에게 특히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홍샤오]는 과천을 대표하는 고급중식당이라는 명성에 맞게 음식의 맛 또한 일품으로 미식가들에게 인정받았다. 홍샤오 대표메뉴들 중에서도 손님들이 많이 찾는 베스트메뉴로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꿔바로우, 얼큰한 국물 맛이 인상적인 우삼겹짬뽕, 비주얼부터 남다른 누룽지짜장,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칠리새우 등이 있다.

특히, 인절미탕수육은 아이들 뿐만 아니라 어른들까지 모두가 좋아하고, 단체회식이나 모임, 연회를 가지는 자리에서는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중식코스요리를 많이 주문한다.

과천 맛집 [홍샤오]는 경기 과천시 통영로 5 과천시민회관 2층에 위치해 있고, 정부과천청사역 10번 출구로 나오면 바로 위치해 있어 찾기도 수월하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넓은 내부를 확보하고 있는 덕에 돌잔치, 칠순잔치, 고희연 장소로도 예약이 많다. 관악산 등산로 입구와도 인접해 있어서 등산 전, 후에 식사장소로도 많이 찾는데, 이미 입소문을 타고 인덕원 맛집, 과천의왕시 맛집으로도 불리고 있다.

김현주 기자 hanna6069@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