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0:08 (토)
전남쌀 100만포 쌀 팔아주기 출정식 개최
상태바
전남쌀 100만포 쌀 팔아주기 출정식 개최
  • 김일성 기자
  • 승인 2017.02.28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농협 전 임직원 1인당 100포 이상 판매...7월31일까지 역량 총 결집
▲농협전남지역본부는 28일 하나로마트 남악점광장에서 이흥묵 본부장, 서은수 전라남도 농식품국장, 나용석 중앙회 이사, 김재명 광주전남RPC협의회장, 유해근 전남영업본부장 및 전남농협 임직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전남쌀 100만포 팔아주기운동 출정식을 개최했다<사진=농협전남지역본부>

[KNS뉴스통신=김일성 기자]  농협전남지역본부(본부장 이흥묵)는 28일 하나로마트 남악점(무안군 남악리 소재) 광장에서 이흥묵 본부장, 서은수 전라남도 농식품국장, 나용석 중앙회 이사(삼향농협 조합장), 김재명 광주전남RPC협의회장(동강농협 조합장), 유해근 전남영업본부장 및 전남농협 임직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전남쌀 100만포 팔아주기운동 출정식을 개최했다.

전남농협은 쌀 소비 감소에 따른 가격하락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업인과 농협RPC(미곡종합처리장)의 마케팅을 지원하여 전남쌀 판매 확대를 통한 농가소득 증대를 위해 전 임직원이 1인당 쌀 100포 이상을 팔아주는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임직원의 쌀 판매 붐 조성을 위해 판매 우수 직원 및 사무소에는 시상을 실시하며, 캠페인 종료기간은 7월 31일까지이다.

전남농협은 이 외에도, 농협 RPC와 서울 관내 농협은행 영업점간 1:1 쌀 판매 메칭을 통해 고객 사은품 제작 및 영업점 내 판매 창구에 전남쌀이 우선 공급될 수 있도록 추진하고 있다.

더불어, RPC와 공동으로 수도권 유통센터 및 중견건설기업 등을 대상으로 릴레이 쌀 판매마케팅을 전개하여 전남쌀 수도권 소비지시장을 개척할 수 있는 활동도 지속할 예정이다.

이흥묵 본부장은 “전남농협 전 임직원이 쌀 판매운동에 동참하는 것은 곧 수천명의 쌀 마케터가 탄생하는 것과 같다”며“앞으로 우수한 전남쌀이 더욱 많은 소비자에게 알려지고 구매될 수 있도록 전 임직원의 역량을 총 결집하겠다”고 말했다.

김일성 기자 jangun51@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