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비주얼과 가성비 갖춘 삼성동 코엑스몰 맛집
상태바
화려한 비주얼과 가성비 갖춘 삼성동 코엑스몰 맛집
  • 김규현 기자
  • 승인 2017.02.16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규현 기자] 다양한 맛집과 놀거리로 유명한 강남 삼성동. 인터콘티넨탈 호텔 등의 비즈니스 시설부터 현대백화점, 코엑스몰, 파르나스몰 등 다양한 문화 시설과 맛집이 있는 삼성동은 직장인과 학생들을 중심으로 다양한 연령층이 모여드는 도심 속 나들이 지역과 데이트 코스로 유명하다.

또 2호선 삼성역을 중심으로 선릉역, 삼성 중앙역 등 편리한 교통의 이점까지 있어 평소 삼성동에는 다양한 맛집과 놀거리를 즐기기 위한 사람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을 만큼 유동 인구가 많다.

유동인구가 많은 곳에서 특히 주목 받는 것이 바로 유명 맛집이다. 친구와 연인 혹은 가족들과 함께 삼성동에서 외식을 즐기려 한다면 맛집 코스는 방문 전 반드시 체크해야 할 필수 사항이다.

삼성동에 위치한 많은 맛집 중 최근 주목받는 트렌드는 ‘가성비 맛집’이다. 맛은 물론 가격에 대비해 풍성한 양까지 충족시키는 ‘가성비 맛집’들은 추운 겨울만큼 얼어붙은 주머니 사정을 따뜻하게 만들면서 최근 직장인들 및 학생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삼성동 코엑스몰에 위치한 맛집 ‘샤이바나’는 최근 특색 있는 메뉴들과 높은 가성비로 삼성동 코엑스 맛집을 찾는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미국 남부 가정식 요리’라는 독특한 콘셉트와 함께 특색 있는 메뉴들을 제공하는 이 곳은 뛰어난 가성비에 더해 화려한 비주얼을 가진 음식들로 ‘보는 맛’까지 충족시키면서 트렌드에 민감한 20~30대 여성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샤이바나가 위치한 코엑스몰에서는 아쿠아리움, 메가박스 등의 다양한 문화시설부터 각종 전시회, 베이비페어 등 이벤트까지 접할 수 있어 맛집과 놀거리를 함께 즐기고자 하는 다양한 사람들의 방문이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다.

김규현 기자 kdkim@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