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멀티샵 ‘씨풋(CFOOT)’, 신학기 맞이 2월 신상 정품 운동화 입고 완료
상태바
신발멀티샵 ‘씨풋(CFOOT)’, 신학기 맞이 2월 신상 정품 운동화 입고 완료
  • 임미현 기자
  • 승인 2017.02.15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임미현 기자] 신학기를 맞아 운동화를 구매하려는 학생들이 늘어나면서 다양한 브랜드의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다.

학생들 사이에서는 나이키, 아디다스, 푸마, 컨버스 등 해외 유명브랜드의 인기가 높지만 국내에서 구하기 어려운 운동화의 경우 해외 직구를 통해 구매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는 데다 이미테이션 제품들이 많아 정품 운동화를 믿고 구매하기가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정품 운동화 구매를 원한다면 신발멀티샵 ‘씨풋(CFOOT)’에 주목해보자. 씨풋(CFOOT)은 믿을 수 있는 정품만을 판매하고 있어 이미 많은 신발마니아들 사이에서 신뢰 있는 신발멀티샵으로 통한다. 이곳에서는 꾸준한 신상품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것은 물론 전 세계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조던에 대한 정보까지 얻을 수 있다.

미국뿐만 아니라 독일, 영국 등 폭 넓은 해외 직구로 다양한 운동화를 구매할 수 있다. 특히  2월 신상 조던 제품과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다양한 운동화를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조던4 로얄티 ▲조던5 테이크 플라이트 ▲조던6 올스타 ▲조던13 시카고 ▲조던8 얼터네이트 등은 2월 신상으로 발매 예정 제품들이다. 국내에서는 쉽게 접할 수 없는 제품이지만 씨풋(CFOOT)을 통해서라면 쉽게 구매가 가능하다.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조던1 브레드밴드 ▲조던1 블랙토 ▲조던4 오레오 ▲조던4 시멘트 ▲조던4 토로 ▲조던5 파이어레드 ▲조던6 카마인 ▲조던6 마룬 ▲조던6 블랙캣 ▲조던8 크롬블랙 ▲조던8 테이크 플라이트 ▲조던11 브레드 로우 ▲조던11 콩코드 로우 ▲조던11 레전드블루 ▲조던11 스페이스잼 ▲조던11 72-10 ▲조던11 조지타운 ▲조던13 블랙캣 ▲조던13 바론스 등도 만날 수 있다.

이밖에 ▲업템포 검흰·시드니 ▲나이키 코르테즈 ▲나이키 에어포스 ▲나이키 에어 허라취 ▲아디다스 스탠스미스 ▲아디다스 이지 부스트 ▲아디다스 슈퍼스타 ▲아디다스 노마드 등 다양한 해외 브랜드의 인기 제품도 마련돼 있다.

씨풋 관계자는 “2월 신상품을 포함해 국내에서 구하기 어려운 다양한 해외 브랜드의 운동화를 준비했다”며 “신학기를 맞아 씨풋을 통해 고객들이 믿을 수 있는 정품 운동화를 구매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임미현 기자 sushi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